최근 외식업계에서 유망한 창업 아이템은 소규모 외식 전문 또는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다. 테이크아웃 전문점인 GO기GO는 외식 창업 트렌드의 변화 속에서 요즘 뜨는 창업 아이템이다. GO기GO(이하 고기고)는 숯불에 구운 흑돼지 통갈비를 500g에 9900원의 알뜰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은 고기 요리 전문점이다. 고기고의 최고 인기 메뉴는 흑돼지 통갈비이다.
주문 즉시 숯불에 구운 흑돼지 통갈비에 특제 양념을 발라 부드러우면서 불맛 가득한 육질이 더할 나위 없이 만족스럽다. TV 속 유명 푸드 트럭에서 보았던 도톰한 큐브 스테이크도 숯불 향을 잘 머금어 젓가락질을 멈출 수 없다. 쫄깃쫄깃 씹는 맛이 일품인 숯불 막창도 좋고 부드러운 육질에 달콤함을 곁들인 갈빗살 떡갈비는 7900원의 알뜰한 가격이 더욱 반갑다. 커다란 갈비에 콩나물, 모둠 버섯과 갖은 채소를 함께 끓여 시원하면서도 얼큰한 맛이 일품인 통갈비 전골도 주당들의 추천 메뉴이다. 고기고 단골손님인 이 모 씨는 “육질이 살아있는 통갈비에 맥주 한잔 곁들이면 하루의 피로가 싹 날아가는 것 같다”며 “자꾸 생각나는 맛과 알뜰한 가격까지 가성비 최고 맛집이다”고 말했다.
고기고의 높은 인기에 프랜차이즈 문의도 많다. 고기고 최종호 대표는“테이크아웃 전문점이라 사장과 아르바이트생으로만 운영할 수 있어 소규모 창업을 원하는 분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며 “가장 중요한 육류는 주방장 없이 일반 창업자도 운영할 수 있도록 본사에서 최상의 상태로 가공하여 프랜차이즈 매장에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은 물론 프랜차이즈 매장 운영 점주의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아울러 최 대표는 “흑돼지 통갈비부터 막창, 큐브 스테이크, 통갈비 전골, 갈빗살 떡갈비 등 인기 높은 다양한 메뉴에 테이크아웃과 배달을 접목해 소규모 전문 매장으로 높은 경쟁력을 갖췄다”고 말했다.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