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을 맞아 리바트 스타일샵 강동점에서는 시즌오프 할인행사를 하고 있다. 지난 12월 1일부터 1월말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구입가격대별로 사은품 증정도 함께 하고 있다.
리바트 스타일샵 강동전시장은 둔촌동역 4번 출구에 인접해 있다.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각 층마다 개성 있는 제품들이 한 눈에 들어오게 잘 전시되어 있어 안정감과 통일감을 느낄 수 있는 전시장이다.
지하 1층 전시장은 파스텔톤의 어린이 가구와 고급스러운 서재가구가 전시되어 있다. 1층은 리바트가구 전체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전시공간이며 2층은 젊은 고객을 위한 중저가 제품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다. 3층에서는 고급스러운 리바트가구의 소파와 고급가구들을 살펴 볼 수 있다.
리바트가구는 부드럽고 다양한 톤의 장점을 이용해 가구 간 믹스매치가 가능해 참신한 느낌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또 맞춤제작과 실측상담 서비스도 주어져 고객의 요구가 잘 반영된 가구 선택과 제작이 가능한 곳이다. 유해물질 방출량이 적은 EO보드를 사용한 친환경제품으로 국내 생산을 하고 있는 점도 리바트가구만의 큰 장점이다.
현재 리바트 스타일샵 강동전시장에서는 지난 12월 1일부터 리바트 시즌오프 할인행사가 열리고 있다. 이 할인행사는 내년 1월말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다양한 제품이 높은 할인율로 판매되고 있다.
리바트의 인기제품인 그란디오소S 3인 리클라이너 소파와 코너형 노빌레 소파가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식탁과 의자 세트도 정해진 모델에 한해 20%~35% 할인중이다. 쿠션감이 좋은 엔슬립 매트리스는 리프트(Lift)7 시리즈를 비롯해 특정 매트리스 구매 시 지정된 행사 프레임을 10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거실장은 최대 30% 할인 중이며 서재가구는 20% 할인된 가격이다. 식탁의자는 특가전으로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사은품 증정도 이루어지고 있는데 구매가격이 150만원을 넘으면 스마트 가전 공기청정기가 증정된다. 25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테팔 미니오븐이 사은품으로 주어지고 있으며 구매가격이 500만원을 넘으면 하우쎈 침구청소기가 증정된다.
리바트 스타일샵 강동전시장은 올 12월로 개점 3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다. 4종류의 장롱(10.5자)이 균일가격인 99만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베네토 소파 3인, 위켄드 다크 브라운 컬러, 폴라카소파 네이비가 각 35% 할인행사에 들어가 있다. 인기 있는 소파제품은 평균 30%의 할인율을 보이고 있는데 강동전시장은 3주년 기념으로 30% 할인에 추가 5% 할인이 더 주어지고 있다.
식탁에서는 씨리얼 식탁이 25% 할인되고 있으며 의자가 40% 할인중이다. 비욘드 확장형 식탁과 카페테리아 식탁이 25% 할인, 트렌디 식탁이 30% 할인되고 있으며 다즐링 다용도 테이블은 60% 할인행사에 들어가 있다. 서재 가구 중에서 다양한 크기의 스토리 책상과 3단 서랍박스, 소호수납장의 전제품이 50% 할인중이다.
3주년 기념행사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조기 소진 시 종료될 수 있어 매장 방문 후에 상담을 받는 것이 좋다. 리바트 스타일샵 강동점 방문 시에 전단지를 지참하면 주방용품이 특별사은품으로 지급되고 있다.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