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모임, 넓고 쾌적한 우리들만의 공간에서 즐겨요~”
파티·세미나·음악회·돌잔치·스몰웨딩 장소로 호응
빔프로젝트, 마이크, 스피커, 케이터링, 노래방기기 등 이용 가능… 식사 이용 시 대관료 무료
12월은 연말 모임과 행사가 많아지는 시기이다. 어디에서 모임을 가져야 할까 고민이라면 인덕원 ‘제이스페이스(J SPACE)’를 고려해 보아도 좋겠다.
안양 인덕원 백년식당 서서갈비 3층에 위치한 제이스페이스는 20명부터 150명까지 수용 가능한 넓고 쾌적한 환경을 갖춘 단독 공간으로 최근 연말 파티, 강연, 세미나, 음악회 등 각종 모임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안양 인근 모임장소 제이스페이스는 평소 인덕원 백년식당 서서갈비 고객들을 위한 카페테리아로 운영되는 장소다. 장소 대관 시 빔프로젝트, 노트북, 마이크, 스피커, 와이파이, 케이터링을 사용할 수 있다. 매장에서 판매되는 커피와 주류를 제외한 핑거 푸드와 다과류 반입이 가능하며 노래방기기를 임대하여 사용할 수 있다.
제이스페이스는 뷔페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어 돌잔치, 스몰 웨딩 장소로도 호응을 얻고 있다. 식사 주문 시 장소 대여비는 무료이다. 뷔페는 총 세 종류로 A코스는 기본 뷔페가 제공되며 B·C코스는 기본 뷔페에 각각 돼지갈비와 소갈비가 추가된다.
음식의 맛은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백년식당 서서갈비는 1996년 인덕원 함흥냉면으로 시작해 지금까지 20년 넘게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안양 맛집이다. 특히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양이 푸짐하고 맛이 좋아 인근 지역까지 단골을 확보하고 있다.
이 집 돼지갈비는 신선한 돼지갈비를 키위, 파인애플, 양파, 배 등 20여 가지 재료를 잘 갈아 만든 양념소스에 재워 2일간 숙성시켜 숯불에 굽는다. 맛이 달착지근하면서도 부드러워 어른 아이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반면 소갈비는 주문 즉시 양념이 들어간다. 바로 양념해 굽기 때문에 달달한 맛이 과하게 배지 않는 것이 특징. 소갈비 고유의 감칠맛을 즐길 수 있다.
주차는 건물 자체 50여대 주차 공간이 확보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단체 이용 시 차량 픽업 서비스도 가능하다.
제이스페이스 관계자는 “요즘은 각종 파티와 세미나, 돌잔치 등을 다른 사람들에게 방해 받지 않고 자신들만의 공간에서 갖기를 원하는 고객이 많다”며 “제이 스페이스는 특별한 모임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편리한 교통, 세련되고 럭셔리한 인테리어, 정성 담은 음식 등 최고의 모임 장소로 기억될 것”이라고 전했다.
위치 안양시 동안구 관악대로 448 인덕원성당 옆 인덕원역 7번 출구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