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돌아오는 할로윈데이를 만끽하고 싶다면 ‘죽전카페거리’를 찾으면 된다. 상가협회 차원의 거리 할로윈 데코가 훌륭하고 각 상점과 카페들이 적극 참여하면서 축제 분위기를 돋우어 지역 명물 이벤트가 되었다.
흥이 한껏 돋은 죽전카페거리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띤 ‘CODE G COFFEE’. 카페 마당에 펼쳐진 상품과 할로윈 장식, 다채로운 할로윈 의상을 입고 사진을 찍는 어린이와 부모들, 풍선을 나눠주는 피에로까지 북적북적 한 상황이 더욱 사람들을 모여들게 만들었다. 카페 앞에 전시된 대형 건담과 초대형 건담 손을 형상화 한 포토 존 벤치는 꼬마 손님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8월 5일에 오픈한 ‘CODE G COFFEE’ 보정점은 토털 하비 테마카페이다. 5세 어린이부터 성인들이 만들 수 있는 프라모델 위주의 제품들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다.
이충우 대표는 “프라모델 마니아층 사람들이 밖으로 나와 같은 취미생활 가진 사람들과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을 열어 공유하자는 취지로 오픈했습니다. 음료만 마시는 카페보다 볼거리를 제공하고, 재미있는 프라모델 조립도 하면서 특별한 추억과 경험을 쌓으시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카페 실내에는 완성된 프라모델 제품들과 피규어들이 전시되어 있어 눈이 휘둥그레진다. 또한 카페 한편에는 프라모델 상품들이 진열돼 있어 즉석에서 구입해 카페 안에서 직접 만들어보며 즐거운 여가시간을 가질 수 있다.
에스프레소 베이스 커피 음료와 라떼 음료, 에이드, 스무디, 프라페, 티 등 다양한 메뉴의 카페 메뉴를 준비하고 있다. 할로윈 시점에 맞춰 인절미 라떼, 고구마 라떼, 치즈케이크 라떼 세 가지 신 메뉴를 선보였다. 입장료는 따로 없고 카페로만 편안하게 활용하면 되고, 프라모델은 원하는 사람만 구입해서 즐길 수 있다.
위 치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184-6
문 의 070-7722-5805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