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파주지역 결혼예물 전문샵 ‘미가엘다이아몬드’에서 오픈 7주년을 기념해 특별세일과 커플링 이벤트 행사를 진행중이다. 우선 전제품을 30~10% 특별할인 판매한다. 또 예비신랑신부가 커플링을 구매할 경우 양가 어머니에게 최고급 진주반지도 증정한다.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는 미가엘다이아몬드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다양한 세트상품과 퀄리티 높은 결혼예물, 프로포즈용 다이아몬드 반지와 제품을 구비해 놓고 있다. 신랑 신부를 위해서 엄선된 국내 다이아몬드와 국제적으로 명성이 높은 GIA 다이아몬드 등 국내외 제품 모두를 취급하고 있다. 역대 대통령상을 수상해 인정받은 귀금속명장 제품을 일산 파주지역에서는 독점으로 공급하고 있다.
특히 전문가의 1:1 고객맞춤상담으로 최적의 제품을 추천하고 있으며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웨딩촬영 고객을 대상으로는 ‘웨딩티아라’도 무료로 대여하고 있다. 커플링 외 패션주얼리 제품도 갖추고 있다.
미가엘다이아몬드 관계자는 “오픈 7주년을 맞아 다양한 상품을 거품 없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고 전하며 “그 동안의 성원에 감사드리면 앞으로도 변함없는 신뢰와 믿음으로 고객 한분 한분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위치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33 낙원프라자 5층
문의 031-902-7553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