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대통령 뽀로로의 인기는 여전한가보다. 뽀로로와 친구들 캐릭터를 활용한 ‘뽀로로 미디어파크’가 지난 7월 분당 정자동에 오픈했다. 분당에 키즈 카페가 여러 군데 있지만, 이곳은 새로 생겨 시설물이 청결하고 규모가 대단히 커서 마치 어드벤처 같다. 특히 다양한 미디어 기술을 도입한 흥미로운 시설물이 많다는 것도 눈길을 끈다.
들어가는 순간부터 뽀로로 여러 캐릭터 동상들이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뽀로로 갤러리하우스, 크롱의 터치스크린, 패티의 스포츠게임, 루피의 운전체험, 로디의 우주체험, 뽀로로와 친구들 파티룸, 해리의 짐플레이, 포비의 힐링존, 뽀로로 포토타임, 에디의 신기한 우주선, 삐삐뽀뽀 얼음동굴, 캐릭터 포토존 등 미로같이 이어지는 구석구석 공간마다 재미난 볼거리와 신기한 미디어 시설이 가득하다.
입장 시 받은 전자 팔찌를 대면 가족사진을 촬영해 뽀로로 어플로 인화할 수 있고, 대형 볼풀에는 게임스크린이 있어 공을 던지면 화면이 반응한다. 아이들 그림을 스캔해서 대형 스크린에 올릴 수 있는 디지털스케치도 흥미롭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뚜뚜카, 범퍼카, 싱어롱쇼, 디지털스케치, 포토타임 등 시간대별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생일잔치도 운영할 수 있고 다양한 키즈 메뉴도 갖추고 있다.
정자동 AK와이즈플레이스 건물 자체 주차공간이 많아 편리하다. 지하에 주차를 하고 뽀로로파크 호출 인터폰 버튼을 누르면 문이 오픈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지하1층으로 가면 매표소가 나온다. 입장권은 2시간 기준 대인(14세 이상) 1만원, 소인(12개월~13세) 2만원이다. 12개월 미만과 65세 이상은 무료입장이고 12개월 이상 18개월 미만은 50% 할인. 보호자 1명은 입장이 필수다. 다양한 할인혜택과 이벤트를 활용하면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오려오거나 사진을 찍어오면 11월 말까지 40% 할인받을 수 있다.
위 치 성남시 분당구 느티로 2 정자역
AK와이즈플레이스 B1층
문 의 031-711-0808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