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고양가을꽃축제가 오는 9월 29일부터 10월 9일까지 일산 호수공원 고양꽃전시관 실내외에서 개최된다. 올해 7번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특히 추석 황금연휴를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실내외 전시와 이벤트 프로그램으로 어느 해보다 풍성하게 펼쳐진다.
가을을 디자인한 로맨틱 실내외 가을 정원
깊어가는 가을 정취와 한가위의 풍요로움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야외 테마 정원이 시원한 호수와 어우러지며 낭만적인 가을 풍경을 연출한다. 전래동화를 주제로 한 ‘보름달 정원’, 다양한 가을의 모습을 담은 ‘가을 초대 정원’,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보는 ‘가을 찾기 포토존’이 은은한 국화 향기 속에서 펼쳐진다. 해바라기, 코스모스, 백일홍 등 가을꽃이 풍성하게 피어나는 ‘가을맞이 화단’을 비롯해 ‘가을 연꽃 정원’, ‘만물 난타 체험 공간’, ‘꽃 담은 가을 수레 미니 정원’에서도 색다른 가을 감성을 만날 수 있다.
고양꽃전시관 실내에서는 아름다운 음악정원, 웨딩정원으로 둘러싸인 환상적인 ‘꽃의 성’과 호접란, 덴파레, 온시디움 등이 어우러진 서양란 정원이 관람객을 맞이한다. 플로리스트 70명의 화예철학을 만날 수 있는 ‘화예 디자인, 캘리그라피 작가전’, 국화 분재 작품 전시, 일곱 빛깔 무지개 가을 화훼 테이블 장식, 플라워 바비 특별전 등 다양한 기획 전시가 마련된다. 화훼 아이디어 상품관과 고양국제꽃박람회 브랜드 상품관도 운영된다.
민속놀이, 뮤지컬 갈라쇼, 전통 공연 등 볼거리 즐길 거리 가득
추석맞이 특별 프로그램으로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 등을 직접 해볼 수 있는 민속놀이 체험장이 운영된다. 행사기간 중 관람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민속놀이 대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뮤지컬 갈라쇼, 한국 전통 공연, 색소폰 연주 등 무대공연과 가을의 낭만과 어울리는 스트리트 공연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어진다. 마술쇼, 캐릭터 퍼포먼스, 플라워 포토걸 등 이벤트도 빼놓을 수 없다. 호수공원 사계절 꽃 축제 기간에만 만날 수 있는 ‘수상 꽃 자전거’와 국화, 서양란, 관엽 등 화훼농가가 직접 재배한 화훼류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화훼 판매장도 운영된다.
2017고양가을꽃축제의 입장권은 성인 4천원, 어린이,65세 이상, 장애인 등 특별할인은 3천원이며, 9월 28일까지 사전 예매 시 성인도 3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공연 및 체험>
•공연시간: 오전 11시~ 오후 6시
•장소: 호수공원 주제광장 무대 및 행사장 곳곳
•내용: 뮤지컬갈라쇼, 마술쇼,통기타, 팝페라, 캐릭터 퍼포먼스,한국무용 포토걸, 인디언쿠스코 등 스트리트 공연 등
•수상꽃자전거체험- 호수 위 꽃 수상 자전거제험/ 행사기간 내 운영/ 2인용 1만원, 3인용 1만5천원, 호수공원 선착장(고양600년 기념전시관 아래쪽 수변로)
•화훼파매장: 국화, 화분, 선인장, 다육식물 등 화훼농가에서 재배한 품목 판매 / 1게이트 주변/ 화훼체험, 테라리움 만들기 등 진행
• 꽃박람회 기프트샵: 화훼패턴을 이용한 문구류, 생활용품 등 판매/고양꽃전시관 실내
문의 031-908-7750~4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