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개업 17주년을 맞은 창고형 자전거 할인매장 ‘엔비스포츠’는 TV방송을 기념해 입문용 MTB, 하이브리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입문용 MTB의 경우 21단 기어, 디스크브레이크를 장착한 삼천리 ‘하운드 라누띠(정상가 39만원)를 24만원에 판매한다. 알루미늄 프레임에 30단 기어, 케이블디스크가 장착된 자건거는 39만원에 판매한다. 삼천리뿐 아니라 첼로, 휠러, 자이언트 제품도 동시에 할인행사 중이다.
입문용 하이브리드 자전거는 삼천리 제품 21단기어 ‘줌21(정상가 27만5000원)’을 17만5000원에 판매한다. 알루미늄 프레임의 고급형 하이브리드의 경우 최대 18만에서 14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일반매장은 물론 인터넷보다 저렴해
일산 엔비스포츠는 창고형 자전거 할인 총판이다. 본매장 외에도 별도로 마련된 창고에 개봉하지 않은 자전거를 박스채로 보관하고 있다. 유통 노하우로 인터넷과 일반 할인매장보다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어 TV에도 종종 방송된 곳이다. 2013년 ‘SBS-생방송 투데이’,2014년 ‘MBC-NEWS 스마트리빙’에 방영되었다. 2017년에는 자전거에 인생을 건 남기성 사장의 이야기를 다룬 <대박의 신>으로 자전거 할인매장이 소개되었다.
이곳에는 아동용, 여성용, 성인대상의 MTB(산악용 자전거). 입문용 하이브리드 자전거나 입문용 로드 자전거 등 다양한 브랜드의 자전거를 직접 보면서 구매 할 수 있다. 엔비스포츠 남 사장은 대박의 비법 첫 번째를 “무엇보다 가격경쟁력이다. 자전거 판매 비수기 시즌에 저희 매장에서 대량구입 후 소비자에게 저렴하게 판매하는 유통 노하우에 있다.” 고 말한다. 장항IC에서 5분 거리에 매장이 위치해 있어 가까운 김포나 강서구, 인천에서도 자전거를 구매하기 위해 직접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위치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546
문의 031-902-0856,7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