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유기농 할인점 - 새농푸드마켓 ‘분당정자점’ ‘위례신도시점’오픈]
‘정자’와 ‘위례’에서도 새농을 쉽고 편하게!
분당·위례 주부들의 깐깐한 눈높이 - 품질과 합리적 가격으로 사로잡아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유기농 할인점 ‘새농푸드마켓’이 4호점 위례신도시점과 5호점 분당정자점을 연달아 오픈, 지역 주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분당 정자 지역은 많은 유기농 매장이 이미 들어와 있지만, 새농푸드마켓에 대한 주부들의 관심과 요구가 끊이지 않고 있어왔다. 위례 지역 역시 아이들 먹거리에 관심 많은 젊은 주부들의 꾸준한 니즈가 반영됐다.
우리 동네 유기농 할인점 ‘새농푸드마켓’, 더욱 깐깐해진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새농푸드마켓을 소개한다.
안전한 친환경제품, 합리적인 가격까지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포커스가 맞춰지면서 식품은 물론 생활용품까지 유기농, 친환경 제품을 이용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아이들 건강에 민감한 주부들이라면 식재료나 간식 구입이 더욱 깐깐해질 수밖에 없다. 많은 유기농 전문점이 있지만 주부들의 눈높이 또한 그만큼 높아지고 깐깐해져 주부들의 선택을 받기란 쉽지 않은 게 현실.
새농푸드마켓은 이런 주부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은 곳. 1996년 설립할 때부터 친환경 유기농 식품을 연중 저렴하게 공급하는 유기농 할인점을 지향, 안전한 건강 먹거리는 물론 합리적 가격까지 주부들에게 높은 점수를 받은 것. 새로 오픈한 분당정자점과 위례신도시점 역시 창고형 매장으로 화려한 진열과 불필요한 서비스, 그리고 가격 거품까지 쏙 뺀 ‘우리동네 유기농 할인점’이다. 새농푸드마켓 박동수 상무는 “안전하고 검증된 친환경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것이 새농푸드마켓의 가장 큰 장점”이라며 “분당와 위례 지역 주부들의 꾸준한 니즈를 반영, 5월과 6월에 위례신도시점과 분당정자점을 각각 오픈하게 됐다”고 말했다.
회원가, 시중가의 20~30% 저렴한 가격
신선하고 안전한 제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것이 새농푸드마켓의 강점. 친환경 채소·과일·양곡, 무항생제 한우·돼지·닭고기와 유기농 유정란, 산지직송 수산물과 친환경 건어물 등에서부터 유기농 우유와 치즈, 우리밀빵, 차 등의 가공식품까지 다양한 친환경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여기에 커피와 설탕, 올리브유 등의 수입유기농제품과 화장지, 화장품 등의 생활용품이 더해져 총 700여 가지가 넘는 친환경제품을 갖추고 있다.
가격 또한 차별화했다. 새농의 운영방식은 회원제인데, 회원가로 제품을 구입하면 시중 가격 대비 20~30% 저렴한 가격에 모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가입비는 1만원으로 큰 부담 없이 가입할 수 있는 것도 새농만의 배려. 한번 가입하면 평생회원이 되어 회원가로 모든 매장(송파가락점·용이수지동천점·분당야탑점·분당정자점·위례신도시점)이용이 가능하다. 비회원도 시중보다 저렴한 비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으며 비회원들이 회원가(할인가)로 매장을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을 이용, 새농을 직접 경험해 본 뒤 회원이 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다양한 오픈 행사 진행
지금 정자점과 위례신도시점 매장에선 오픈 할인대행사가 한창이다. 700품목에 달하는 다양한 제품을 시중가 대비 20~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데, 무항생제한우불고기와 무항생제돼지삼겹/목살, 무항생제민물장어, 무농약 백미, 유기농 블루베리, 수박, 국산추어탕, 배추포기김치, 국산참기름, 우리콩두부 등이 초특가 행사 인기 품목들이다.
또한 정자점에 한해 오픈특별이벤트로 요즘 ‘금란’이라 불리는 달걀, 무항생제유정란(10알)을 2500원, 세척사과를 1개 5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신규가입을 하는 회원들에게는 유기농 설탕 5kg(매장할인가 1만3000원)을 증정, 가입비보다 더 큰 회원가입선물을 증정하고 있다. 다양한 오픈행사는 위례신도시점은 6월30일까지, 분당정자점은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분당정자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 154
031-786-0667
위례신도시점 경기도 성남시 수정고 위례동로 153
031-758-4996
박지윤 리포터 dddodo@hanmail.net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