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석떡볶이와 화덕피자의 찰떡궁합
운정 한울카페거리에 위치한 ‘별에서 온 떡볶이’는 한때 인기 드라마였던 ‘별에서 온 그대’를 패러디한 이름이다. 지구인의 상식으로 이해하기 힘든 독특한 4차원 캐릭터가 ‘별그대’ 속에 녹아있듯 ‘별에서 온 떡볶이’도 독특하긴 마찬가지다. 대한민국 대표 간식 ‘떡볶이’가 이탈리안 피자와 파스타를 만나 독특한 조합을 이루기 때문.
‘별에서 온 떡볶이’의 메인 메뉴는 단연 즉석떡볶이. 떡볶이와 어묵에 만두, 라면과 쫄면 사리가 듬뿍 들어가 있고 숙주와 양배추, 메추리알이 곁들어져 있어 우선 비주얼이 푸짐하다. 맛은 여고시절 학교 앞이나 시내에 나가 즉석에서 끓여 먹던 즉석떡볶이 바로 그 맛이다.
매콤한 떡볶이의 짝꿍은 화덕피자. 치즈가 듬뿍 들어가 고소하면서 담백한 고르곤졸라 피자나 달콤한 고구마크림피자, 페페로니 피자까지 곁들이면 떡볶이로 매워진 속이 피자의 담백함으로 달래진다. 파스타 메뉴도 인기다. 떡볶이의 짝꿍으로 화덕피자 대신 크림파스타를 고르는 손님도 많다고 한다. 풍부한 크림소스에 푸짐한 파스타 면이 속을 든든히 채워준다. 이외에도 밀가루보다는 밥을 선호하는 손님을 위해 새우볶음밥이나 김치볶음밥도 있다.
징검다리 쿠폰으로 무료 서비스 제공
‘별에서 온 떡볶이’는 세트 메뉴가 인기다. 단품으로 구매해도 착한 가격이지만 세트로 주문하면 무려 5,000원이나 할인된다. 가장 인기 있는 피자와 즉석떡볶이 세트는 20,800원이고 피자와 파스타 세트는 17,500원이다. 보통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피자 한판 가격에 즉석떡볶이와 피자 또는 피자와 파스타를 즐길 수 있다.
6월까지는 타임 세일 가격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평일 낮 12시~오후 2시, 오후 5~7시 사이에 방문한 손님에게는 즉석떡볶이와 피자가 각각 9,900원이다. 학생증 지참 시 사리가 추가된다. 쿠폰은 징검다리 수준으로 한 번 건너 한 번씩 사리나 음료수, 볶음밥 등이 무료 서비스로 제공돼 단골손님을 극진히 대접한다.
위치 파주시 동패로63번길 21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9시(월요일 휴무)
문의 031-943-4921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