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언어의 학습은 의사소통을 목적으로 한다. 자녀가 ‘중국어’라는 미래 인재로서의 경쟁력을 갖추길 원한다면 스스로의 역량을 ‘중국어’로도 펼칠 수 있는 진정한 중국어 학습을 목표로 교육해야 할 것이다. 중국어를 배운 지 얼마 안 된 초급일지라도 정기 발표회를 통해 자신의 생각을 중국어로 말할 수 있도록 가르치는 ‘차이나브릿지 어학원(원장 김홍천)’의 교육 프로그램은 의사소통의 도구로서 중국어를 활용할 수 있도록 ‘말문이 트이는 중국어’를 교육 목표로 삼고 있다.
자꾸 말하고 쓰고 싶어지는
즐거운 중국어 수업
차이나브릿지 어학원(이하 차이나브릿지)은 중국어를 어렵지 않고 재밌게 배울 수 있는 언어로 인식하도록 초등 수업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어가 가능한 강사가 그날 배울 문장과 단어를 설명하고 충분히 익히고 나면 원어민 강사가 배운 단어를 반복적으로 들려주고 이를 활용해 문장으로 구사하고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발표 위주의 수업을 진행한다. 그날 배운 단어와 문장은 당일 테스트를 통해 바로 복습하도록 해 1주일에 한 번 하는 수업만으로도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학습 효과를 증진시키고 있다.
차이나브릿지에서는 그동안 학생들이 쌓아온 중국어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정기발표회를 매년 6월 개최해 학생들의 자신감은 높이고 ‘말하는 중국어’의 힘을 학부모들이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도록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또한 매년 공신력 있는 말하기 대회인 ‘한중학술문화교류협회상’과 ‘중국교육부상’에서 대거 수상하며 토론식 중국어 교육의 효과를 증명하고 있다.
중국어 실력 검증,
각종 공인인증시험도 완벽 대비
차이나브릿지에는 초등부터 쌓아온 중국어 실력을 검증할 수 있는 신HSK 급수시험을 비롯해 외고, 국제중·고 학생들이 응시를 희망하는 SAT Chinese, AP Chinese, IB Chinese등 중국어 전공자를 위한 고급 과정인 각종 공인인증시험 대비반도 전문 강사진들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개설되어 있다.
소수 정원 구성을 기본으로 각 파트별 전문 강사의 정확한 분석과 핵심을 파고드는 밀도 높은 강의가 진행되고 있으며 차이나브릿지만의 노하우와 철저한 관리로 학생들이 목표한 바를 확실하게 성취할 수 있도록 완벽하게 대비하고 있다. 그날 배운 내용에 대한 철저한 테스트를 진행해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대비해 짧게는 4주부터6주까지의 특강을 거쳐 원하는 급수의 자격증을 딸 수 있도록 철저한 준비가 가능하다. 각 시험의 유형별 분석과 실전 문제풀이 등 고득점 완성을 위한 차이나브릿지만의 철저한 노하우를 경험해보자.
문의 031-719-2345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