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학원가에 위치한 작심독서실은 집중력을 높여주고, 스스로 공부하고자 하는 의지를 키워주는 최적의 학습공간이다. 우선 영국 옥스퍼드 대학교의 도서관을 모티브로 한 작심독서실의 인테리어는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럽다. 또한 학습자의 선호도와 학습취향에 따라 좌석 선택이 가능하다. 카페처럼 편안하고 개방적인 분위기의 오픈형 ‘보들리안 룸’, 얼굴높이까지 가려지는 칸막이형 ‘케임브릿지 룸’, 집중도와 몰입도를 높여주고 프라이버시를 제공하는 개인별 학습공간 ‘작심 룸’과 ‘시크릿 룸’, 여러 명이 함께 학습할 수 있는 ‘그룹 스터디룸’이 마련돼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학습매니저와 튜터’ 프로그램이다. 작심독서실 안양평촌학원가점에서만 운영 중으로, 월단위의 추가비용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학습매니저는 목표로 한 교재나 학습량을 제대로 완성할 수 있도록 진도계획, 교재선정, 질의응답, 오답노트작성 등 전 과정을 관리해 준다. 튜터는 학습에 대한 질의응답만을 전담한다.
4월초 문을 연 작심독서실은 현재 오픈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선착순 등록자에게는 텀블러를 증정한다. 월 등록 시에는 2달 3만원, 3달 5만원, 4달 7만원, 5달 9만원을 할인해 주고, 6달 등록 시 1달은 무료다. 또한 작심독서실 카페에서 커피 등 음료수를 구매하면, 보들리안 룸을 2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