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피곤에 지쳐 있는 현대인들에게 마사지는 하나의 힐링 수단이 되고 있다. 몸이 무거울 때, 어깨 통증이 심할 때 등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기 위해 자주 찾게 되는 곳이 마사지 숍. 태국 마사지, 중국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 숍이 많지만 믿을 만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아 받고 싶다면 <더바디플레이스>를 찾아보자.
한국수기마사지 <더바디플레이스>는 타이틀 그대로 필수 국가자격증 및 민간 자격증을 갖춘 한국인들만을 관리사들을 두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다. <더바디플레이스> 박지윤 원장은 “모든 관리사들이 실력을 갖춘 한국인이다. 때문에 원하는 사항들에 관한 의사소통이 원활할 뿐만 아니라 편안하고 믿음 가는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더바디플레이스>에서는 마사지부터 스킨케어까지 다양한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전신스포츠마사지는 족욕 서비스를 시작으로 목, 어깨, 등 등 전신의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프로그램이다. 박 원장은 “손으로 직접 혈자리를 정확히 자극하고 근육을 풀어줌으로써 혈액순환과 피로회복에 도움이 된다. 피로가 누적된 일반인들뿐만 아니라 오십견 등으로 고생하는 이들, 혹은 근육 뭉침이 심한 임산부들까지 모두가 받아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전신스포츠마사지보다 조금 더 부드러운 마사지를 원한다면 아로마마사지를 권한다. 아로마 오일을 바르고 피부 결에 따라 자극을 주는 아로마 마사지는 보통 자극이나 통증에 예민한 이들에게 적합하다. 상담을 통해 자신의 현재 상태와 성향들을 상담한 뒤 적합한 관리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된다.
마사지 서비스 외에도 스킨케어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특히 <더바디플레이스>에서는 기기를 사용하지 않고 일일이 손으로 직접 피부를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 얼굴의 혈자리를 손으로 직접 자극해 혈색을 환하게 하고 피부 결의 탄력을 위한 손 마사지를 해준다. 클렌징, 각질관리, 팩 등으로 구성된 기본 관리를 10회 15만원으로 받을 수 있다.
<더바디플레이스>에서는 현재 커플 방문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커플 방문 시 전신 plus 등 아로마 관리를 7만5천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위치: 일산동구 장항동 771-1 우림로데오스위트 218호
문의: 031-906-2201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