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대 저금리시대에 적당한 투자처를 찾지 못한 사람들의 고민이 많다. 과연 어디에 어떻게 투자해야 안전하고 든든한 노후 준비를 할 수 있을까?
역세권 수익형 부동산에서 연금처럼 월세를 받는 것은 모든 사람들의 로망이다. 분당선과 신분당선이 교차하는 미금역 ‘웰파크’는 특급 교통 핵심입지와 황금상권 입지로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상의 교통 프리미엄과 최적의 업무환경
초저금리 기조와 맞물려 공급과잉 현상이 빚어지는 오피스텔에 비해 ‘오피스’는 수요대비 공급이 부족해 희소가치가 높아 투자금 대비 안정적 수익률이 좋은 투자 상품이다.
‘웰파크’는 미금역 4번 출구에서 직선거리 80m, 3번 출구에서 직선거리 99m에 위치한 지하 4층에서 지상 5층의 신축 오피스 상가이다. 분당선과 신분당선 환승이 가능한 미금역에서 강남역으로 이어지는 더블역세권 교통 프리미엄이 돋보인다. 게다가 도보 1분 거리에 미금역 먹거리 상권 등 유동인구가 많은 황금상권 입지라 안정적 임대 수요도 기대할 수 있다.
건물에 다양한 공개 공지와 휴식공간이 설계됐고, 최고 4.5m의 높은 층고와 창고 설계로 투자자, 임대자 모두에게 효율적인 투자가치를 선사한다. 또한 인접한 공원이 스트리트 상가와 연결돼 상가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연금 같은 월세수익 기대되는
‘웰파크 상가분양’
‘월파크’는 공실 없는 미금역 중심상권 입지이면서 풍부한 유동인구의 발길을 사로잡는 90m 스트리트 & 테라스 상가로 설계돼 분당 미금역의 새로운 랜드 마크가 될 전망이다.
전 상가 점포가 스트리트에 접해 보행자가 한 눈에 인식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지하 4층까지 이어지는 넉넉한 주차공간과 함께 지층에 창고 공간 설계로 입점업체의 물품 보관 등이 용이하며 쾌적한 상가와 오피스 연출이 가능해 더 넓은 전용면적의 효과를 준다. 또한 1층 최고 구간 기준 4.5m의 높은 층고로 개방감을 극대화해 이용객들에게 높은 만족을 줄 수 있다.
현재 3층에 대형 병원의 입점이 확정됐고, 지하1층에 600평 규모의 대형 마트가 입점될 예정이며, 4층에 경기중부 노동청 성남고용센터 입점도 확정돼 유동인구 유입 증가가 예상된다. 특히 신축 건물이면서 신규상가라는 프리미엄이 투자자들에게는 매력 포인트이다. 미금역 주변 1층 상가 권리금이 6,000만원에서 2억 원까지 형성돼 있는데, 신규상가인 ‘웰파크’는 권리금이 전혀 없다. 똑같은 평수, 똑같은 상권이라도 권리금 없는 신규상가가 돈을 번다는 것은 수익형 부동산 투자의 상식이다. 현재 선착순으로 호실을 지정해 상가오피스 분양·임대가 가능하다.
업무가 즐거운 ‘웰파크 오피스 임대’
‘웰파크 오피스’는 총 106실의 중·소형 오피스로 구성돼 있다. 신축 건물 오피스이면서 현재준공이 완료돼 계약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분당선과 신분당선이 교차하는 미금역이 도보로 1분 거리이고 강남까지 17분, 판교까지 7분 만에 도달이 가능해 출퇴근이 용이하다.
오피스 사용자들의 휴식공간인 옥상정원을 마련했고 공개 공지와 인근 어린이 공원이 연계돼 쾌적한 근무환경을 제공한다. 최상의 교통 프리미엄과 최적의 업무환경으로 업무가 즐거운 오피스를 꿈꿀 수 있다. 오피스 상가에 대형 병원, 대형 마트 입점이 확정됐고, 90m 스트리트&테라스 상가 메리트가 상가 활성화에 기여할 전망인 데가 편리하게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활력 있는 오피스 생활을 만끽할 수 있다.
3.3m² 당 월 관리비 5,300원이 예상되고, 임대 계약 시 선착순으로 호실 지정이 가능하다. 5년 확정수익을 보장하고 있으며, 3월 말까지 한 달 임대료 무료 특혜도 받을 수 있다.
분양·임대 1899-8944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