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배동 함지박사거리 인근에 몇 달 전부터 노란 간판의 복합 카페가 눈에 띈다. 천연화장품과 천연비누, 그리고 커피가 만난 복합 카페 ‘로얄네이처(ROYAL NATURE)’이다. 안으로 들어서면 실내의 화사한 분위기가 봄을 재촉하는 듯하다. 커피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진열된 다양한 종류의 천연제품들을 둘러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알고 보니 이곳 1층은 커피와 함께 ‘로얄네이처’ 제품들을 만날 수 있는 카페이고 위층은 천연화장품과 천연비누 업계의 선도기업인 ‘로얄네이처’ 서울지사와 천연 전문 평생교육원 아카데미가 운영되는 곳이다. ‘로얄네이처’ 제품은 롯데백화점, 롯데/신라/동화 면세점, 프리미엄 아울렛, 특급호텔, 고급 리조트와 골프클럽 등에 납품되는 것은 물론, 일본 등 해외로도 수출하는 일류 브랜드라고 한다.
카페 한가운데는 다양한 제품들을 테스트할 수 있는 세면대가 마련돼 있어 바로 체험해볼 수 있다. 매장을 둘러싼 벽면 진열장에는 천연원료를 사용해 만든 화장품과 비누 등이 다양하게 진열돼 있다. 약 150여종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고 한다. 테이블도 여유 있게 배치돼 있어서 번잡한 매장이나 카페 분위기와는 달리 편안하고 친근한 분위기다. 커피 및 음료 가격은 2,500원~3,300원으로 저렴한 편이다.
위치: 서초구 방배로 31길 28(방배동) 함지박사거리 인근
영업시간: 오전 9시~오후 9시, 연중무휴
문의 02-511-7488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