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 세상만큼 추워진 마음처럼 날씨도 녹록치 않은 요즘, 가구 살 일이 뭐 그리 많겠나 싶지만 조만간 가구를 사야할 계획이 있다면 비수기인 이 시기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게다가 관계자들은 폭등하는 원자재 값 인상으로 가구 가격선이 전체적으로 상승할 것이라고 한 목소리를 내고 있기에 이번 기회를 놓치면 가구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부담이 가중 될 것임이 확실하기 때문이다.
베테랑 가구기업 승원사업이 직접 운영
이런 이유 때문에 광주에 위치한 ‘줄라이 가구’에는 봄 입주를 앞두고 미리 가구를 구매하려는 발 빠른 손님들의 방문이 이어진다. 지금 예약을 해 두면 비수기 특가에 인상전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어 받는 혜택이 더욱 커지기 때문이다.
‘줄라이 가구’는 창고형 가구전문 매장으로 3개 동의 1000여 평의 공간을 자랑한다. 넒은 공간에는 앤티크 가구에서 부터 하이엔드 모던스타일에 북유럽 스타일까지 정말 다양한 가구들이 가득 차 선택의 폭이 넓다. 백화점처럼 화려한 공간은 아니지만, 쾌적한 분위기와 깔끔한 디스플레이로 제품 고르기가 쉽다.
게다가 이곳은 가구 업계에서 네임 벨류가 높은 ‘승원산업’이 직업 운영을 하고 있기에 제품을 더욱 믿고 구매할 수 있어 좋다. 2대에 걸쳐 20년의 긴 역사를 자랑하는 이 업체는 주로 침대와 원목 가구를 전국의 백화점과 대리점에 납품해 온 탄탄한 기업이라 손님들은 직접 디자인·제작한 품질 좋은 원목 가구와 침대를 도매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원목 가구의 인기는 늘 상위권이다. 원목 식탁을 비롯하여 원목 소파가 대표적인데 요즘에는 원목으로 제작한 평상형 침대도 젊은 신혼부부를 중심으로 선호도가 높은 아이템. 튼튼하고 디자인과 색감이 자연스러워 쉽게 유행을 타지 않는 장점이 있다.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는 패밀리형 침대도 선호한다. 시중의 침대는 규격이 일정하여 집 구조 때문에 구입을 못하는 경우도 있지만, ‘줄라이 가구’에서는 원하는 사이즈로 맞춤제작도 가능하다.
요즘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리클라이너 소파의 종류도 다양하다. 질 좋은 가죽으로 만들어진 이 소파는 다른 곳에서 1인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가격으로 이곳에선 4인용 소파를 구매할 수 있다는 사실이 놀랍다.
이곳 가구들의 가구들은 이처럼 일반가격에 비해 최대 60%정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진열가구나 스크래치 가구들은 그 이상의 할인율로도 판매되고 있다.
이에 이곳 관계자는 “저희가 직접 제작하기에 가능한 가격이고 오랫동안 가구업에 종사하면서 다른 공장들과의 관계가 깊어 직거래 형식으로 들여 올 수 있기 때문이다”라고 설명한다.
4월 입주를 앞두고 가구 장만에 나선 김은주 (40·이매)씨는 “다양한 종류의 가구가 한 곳에 있어서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고 무엇보다 품질 대비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이 제일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
시중가의 최대 60%,
진열상품은 원가이하로도 판매
‘줄라이 가구’는 서현, 오리, 용인에서 접근이 쉬운데, 43번 국도를 타고가다 에버랜드 쪽 방향으로 빠져나가 조금만 가면 쉽게 발견할 수 있는 빨강색의 창고형 건물이다.
질 좋은 가구를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장점 때문에 이곳 가구들의 회전율은 빠른 편이며, 주말엔 손님이 몰리는 편이므로 여유 있는 쇼핑을 위해서는 주중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확실한 AS를 보장하며, 토털 시리즈로 구입할 때에는 푸짐한 선물도 제공하고 있다.
위치 광주시 오포읍 문형리 345-4
문의 031-769-4856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