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소스파 카페 ‘솔라피데’가 오픈 1주년을 맞는다. 수소 스파는 체온을 높여주면서도 호흡이 편안해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이규한의 <스타일 라이킷>에서 도심속의 힐링공간으로 소개되기도 했다. 스파부스는 친환경 편백나무로 구성돼 있다, 피톤치드는 물론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물질인 수소와 파워자기장, 원적외선, 음이온을 방출한다. 부스 내부에는 400℃의 열을 내는 슈터 블랙 디스크가 내장돼 있다. 또 파워 자기장이 형성돼 유도 전류를 발생시킨다. 이는 근육과 신경세포를 자극하는데, 뇌와 혈압 속에 있는 헤모글로빈에 함유된 철분과 작용해 건강에 좋은 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스파의 바닥도 게르마늄과 참숯으로 시공했다. 이는 원적외선과 음이온을 발생시켜 공기를 정화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수소 스파에는 수소 발생기가 있어서 수소가 스파 내부로 공급되는 과정을 육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 수소를 마시면 활성산소와 반응해 땀으로 바뀌어 노폐물로 배출시켜 혈액순환이 잘 되도록 돕는다.
‘솔라피데’는 해독전문 쇼핑몰 ‘효소와사람들’에서 운영하고 있다. 최근 인기가 있는 수소텀블러를 비롯해 다양한 디톡스 해독 다이어트 제품을 비롯해 아로니아 원액, 당나귀 밀크 화장품, 금충초 등을 판매하고 있다.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