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형 할인매장 (주)모드니는 주부들의 핫한 쇼핑 아이템인 영국산 프리미엄 주방용품 ‘덴비’ 시리즈를 할인판매 한다고 밝혔다.
이번 ‘덴비’ 시리즈 할인 이벤트 적용 제품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헤리티지 시리즈 6종 풀세트와 홈쇼핑 히트 상품인 임페리얼 블루 시리즈로 백화점가보다 50%, 인터넷가보다 20~30% 저렴하게 판매한다.
은은한 헤리티지 시리즈와 선명한 블루 컬러의 임페리얼 블루 시리즈는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제품으로 단품으로도 구입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주부들의 워너비 제품인 코렐, 테스타우브, 포트메리온 커피잔, 폴란드그릇 등 해외 유명 브랜드 제품은 물론 국내산 유명 브랜드 제품들도 판매한다.
식기와 냄비류 외에도 수저류, 쟁반 등의 주방용품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 혼수를 장만하려는 이들은 원스톱으로 쇼핑이 가능하다.
특히 이곳에서 판매되는 제품들은 모두 공장 직거래, 수입원 직거래를 통해 시중가, 혹은 인터넷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홈쇼핑에서 판매되는 제품 대부분이 이곳에 진열돼 판매되고 있어 최신 유행하는 제품의 트랜드도 읽을 수 있다.
일산 장항동에 위치한 200여 평 규모의 모드니 창고형 할인매장에서는 현재 1만8000 종류 안팎의 상품을 판매 중이다.
모드니 관계자는 “모드니 매장은 뉴코아백화점 사거리에서 차로 7분 내외면 갈 수 있을 정도로 도심에서의 접근성이 좋아 주부들은 물론, 혼수용 그릇 장만을 위해 먼 길 마다 않고 찾는 이들도 적지 않다”고 전했다.
한편 모드니는 경기도 하남에서 20여 년간 식기 및 주방용품 도매업을 해오던 곳으로 최근 일산으로 이전하며 업체 납품과 더불어, 매장을 방문하는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모드니는 신혼부부들이 자주 방문하는 편이며, 주로 찾는 제품은 신혼부부 혼수 그릇 세트를 찾는 편이다.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