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인륜지대사(人倫之大事)라고 하지만 요즘은 취업이나 경제적인 이유 등으로 결혼을 미루거나 아예 혼자 생활을 즐기는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세태를 반영하듯 ‘혼술남녀’라는 드라마가 인기를 끌기도 했다. 그러나 그 드라마도 제목과는 달리 자신에게 맞는 짝을 찾지 못해 ‘혼술’을 즐기고 있었다는 것이 반전이다. 이처럼 결혼은 하고 싶은데 마땅한 상대를 만나지 못해 고민이라면 전문성을 지닌 결혼정보회사에 의뢰해 본인에게 딱 맞는 배우자를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강남 일대의 노블레스 회원들을 대상으로 최고의 성혼율을 자랑하는 ‘닥스결혼정보(주)’를 찾아 노하우를 들어봤다.
철저한 신원 보장, 노블레스 성혼의 전당
최근 결혼중개업체들의 난립으로 어떤 회사를 선택해야 할지 혼란스러울 때가 많다. 게다가 자칫 회원의 신상이 노출될 가능성이 높아 믿을만한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닥스결혼정보(주)는 경력 20년 이상 된 VIP 전문 커플매니저가 회원들을 은밀하게 관리, 연결시키기 때문에 명품 결혼, 노블레스 성혼의 전당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회원의 능력부터 가정환경까지 철저한 신원 검증을 통해 소위 ‘노블레스’ 고객을 가장 많이 확보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기업가, 자산가, 의사, 법조인 등 전문직에 종사하는 결혼적령기의 남녀들이 대부분이다. 송숙현 대표는 “과거에는 VIP 성혼에 있어 집안 환경과 재력을 최우선으로 꼽았지만 요즘에는 결혼 풍토가 조금씩 바뀌고 있다”며 “결혼 당사자들의 사랑은 물론이거니와 비슷한 인생관과 라이프스타일, 리더십과 성실함 등 인성에 관한 것을 많이 따진다”고 전했다.
횟수 제한 없이 1년 무제한 매칭 서비스 제공
이곳에서는 우선 회원과 회원 부모와의 진솔한 대화를 통해 성향을 정확히 파악해 원하는 배우자 후보를 선정한다. 이는 단순히 횟수만 채우는 맞선이 아닌 진정으로 원하는 사람과의 행복한 만남과 사랑이 전제돼야 한다는 뜻이기도 하다. 또한 닥스결혼정보(주)에서는 한 회원을 상담 전문 컨설턴트, 매칭 전문 컨설턴트, 만남 주선 커플매니저 등 3명의 전문가가 집중적으로 책임 관리하는, 체계적인 3각 시스템을 도입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만남 횟수를 제한하는 일반결혼중개업체들과는 달리 만남의 횟수를 정하지 않고 1년 무제한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도 이곳만의 장점이다. 6개월 전 방문상담 후 회원이 되었다는 정모(여, 32)씨는 “횟수를 제한하는 일이 심적으로나 비용 면에서 엄청난 부담이 되었어요. 평생의 배우자를 만나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닌데 회사 측에서 자꾸 압력을 가하는 것 같아 괴로웠지요. 하지만 닥스결혼정보(주)는 다른 곳과 시스템이 많이 달랐고, 그런 면에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어 좋았답니다”라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회원 입장에서 진행하는 매칭 시스템
닥스결혼정보(주)는 모든 매칭 시스템을 회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진행한다. 약속한 만남 횟수가 끝난 후에도 보너스 만남을 주선함은 물론 회원이 직접 작성한 P·R폼을 기초로 한 과학적인 데이터와 상담 컨설턴트, 커플 매니저와의 심도 있는 대화로 회원 개개인의 모든 것을 세심하게 관리한다.
또한 이곳의 3S 매칭 시스템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Safety-철저한 신원 인증, Speed-빠른 만남 주선, Superior-한 단계 높은 매칭 등이다. 또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풍성하다. 연극, 콘서트, 뮤지컬 등의 문화 혜택과 고급 레스토랑의 외식상품권 지원, 그리고 방문상담 고객에게는 보톡스 시술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CGV 영화예매권(2매)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 오는 11월 11일부터 12월 8일까지 무료 맞선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송숙현 대표는 “원하는 상대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먼저 자기 자신을 발전시키고 가꾸는 일에 정성을 다해야한다”며 회사 역시 고객들의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더 많은 성혼을 끌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문의 1688-8430(무료상담전화),
02-508-0133(대표전화) www.daks.or.kr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