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이 입시의 핵으로 떠오르면서 많은 학생들이 수학에 가장 많은 시간을 쏟아붓지만 수학이야 말로 단기간에 실력이 완성되기 힘든 과목. 가르치는 사람의 내공이 중요한 이유다. 어디서 어떻게 배웠는지에 따라 결과는 달라지기 때문이다. 대치, 압구정,서초, 송파 등 교육특구에서 인정하는 최고 내공의 수학학원이 ‘개념상상’이다. 분당 캠퍼스에 문을 연지 1년이 된 지금 분당 최상위권이 가장 신뢰하는 학원으로 성장했다.
분당 캠퍼스 개원 1년만에
재원생 80% 모의고사 1등급
강남지역 1등급을 만드는 프로그램과 강사진 그대로 분당의 최상위권을 만드는 개념상상 분당 캠퍼스는 수능 모의고사 1등급 비율이 80%에 이르고, 분당지역 일반고 전교 1등을 8명이나 배출했다. 불과 개원 1년 만에 거둔 성과다.
“단순한 개념의 암기와 문제풀이의 반복 만으로는 절대 1등급이 될 수 없습니다. 고난이도 문제까지 확실하게 잡아야 하기 때문이죠. 한 문제를 여러 각도에서 바라보고 재해석 할 수 있는 수학적 사고력이 있어야 합니다. 내신이든 수능이든 늘 새로운 유형의 문제가 학생들에게 주어지기 때문입니다.”
개념상상 분당 캠퍼스 박장우 원장의 설명이다. 근본적인 수학적 사고의 힘을 길러주는 것이 개념상상이 다른 학원들과 확실하게 차별화되는 지점. 문제를 제대로 이해하고 소화하는 능력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이야 말로 진짜 수학실력이라고 믿기에 정통 수학을 고집한다. 수학을 잘하는 가장 확실하고 빠른 길은 제대로 된 멘토를 만나는 것. SKY 출신 수학과, 수학교육과, 공과대학 전공자만이 개념상상 강단에 설 수 있는 이유다.
“잠깐만 다녀봐도 개념상상이 확실하게 다르게 가르친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학생마다 다른 취약점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도 강사의 능력인데, 전공하신 분들은 그 점을 꿰뚫어 볼 수 있다는 점이 다르죠.”
내신과 수능 1등급 수학 만드는
학습 & 관리프로그램
SKY출신 강사진의 특징 중의 하나는 강의에만 집중하고 관리는 조교들에게 맡기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가르치는 사람이 직접 학습 관리한다’는 것은 개념상상이 철저하게 지키는 원칙이다.
“프로그램 중심으로 운영되는 시대는 지났어요. 학생 한명 한명의 특징에 맞는 맞춤 학습이이루어져야 합니다. 개념상상이 가르치는 것 못지 않게 학습 관리에 방점을 찍는 이유입니다. 매일 수업 후에 일일테스트를 하고 결과에 대해 1대 1 피드백이 이루어집니다.”
수능은 물론 분당지역 내신 최상위권을 길러내는 개념상상. 수능은 순준별 단계별 최적화된 수업으로 각종 기출 및 EBS 유사 변형 예상문제, 그리고 재종반 최신 모의고사 문제까지 거의 모든 시험 문제를 집중적으로 훈련시킨다.
시험 기간동안 진행되는 내신 집중수업은 단원별 개념을 확실하게 정리하고 주요 문제를 유형별로 정리하는 것을 기본으로 분당과 강남지역 고교의 심화 기출문제를 분석 풀이 한다. 학생이 자주 틀리는 문제를 집중 반복 훈련을 통해 완벽하게 보완한다. 시험직전에는 실전과 같은 환경에서 자체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력을 기른다.
문의 031-726-0508
분당 개념상상 예비 고1 설명회
개념상상은 오는 11월 15일 분당 캠퍼스 대강의실에서 예비 고1을 대상으로 ‘수학학습 설명회’를 진행한다. 설명회는 개념상상 분당 캠퍼스 박장우 원장이 ‘완벽한 내신대비 및 수능 만점 수학학습법’을 주제로 강연하며, 예비 고1 겨울방학 프로그램과 반별 담당 강사진의 구체적인 수업 소개가 있을 예정이다. “개념상상 예비 고1 프로그램은 11개의 정규반과 14개의 특강 완성반이 개설되어 있습니다. 학생의 진로와 진도에 따라 최적의 과정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세분화한 것이 특강점입니다. 설명회는 총 10분의 강사진이 진도와 수업 그리고 관리방식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하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