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연속 천연라텍스매트리스 부분 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잠이편한라텍스가 전국체험매장 동시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잠이편한라텍스는 울산, 당진, 인천 소래포구 등 전국 세 군데 전문 체험매장을 동시에 오픈하며, 이를 기념하여 최대 50%의 이벤트 혜택을 10월 17일부터 11월 20일까지 한 달 여간 진행한다.
특별 할인 기간 라텍스매트리스 등 전 품목에서 최대 50%까지 이벤트 혜택이 제공되며. 또한 3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는 보온성이 뛰어난 최고급 라텍스 이불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고 밝혔다.
이정열 대표는 체험매장은 “단순한 판매의 장소를 넘어 ‘잠이 편한 세상을 위하여’ ‘To help people sleep better’ 이라는 기업의 핵심가치를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한 소중한 공간”이라고 오픈 기념식을 통해 밝혔다.
현재 잠이편한라텍스는 전국에 28개의 천연라텍스매트리스 전문 체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잠이편한라텍스 관계자에 따르면, 잠재적 발암물질인 ‘아닐린’이 검출되지 않은 깨끗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로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인증 받았으며, 유해성을 비롯한 안전성을 검사하는 독일의 ECO인증을 자사브랜드로 통과해 더 신뢰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