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3일부터 16일까지 일산 호수공원 꽃전시관에서는 '2016 고양가구박람회'가 개최된다. 고양가구박람회는 올해로 6회째다. 고양시가구협동조합 주최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75개의 가구업체와 20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할 예정이다. 박람회장은 브랜드관, 주니어관, 인테리어관 등에서 일반가구는 물론 유아용가구, 기능성 가구, 원룸가구를 비롯해 모던, 앤틱가구까지 1500여점의 가구가 전시된다.
개막공연은 물론 소공연 등 볼거리가 풍성하고 가구 만들기 체험과 공예체험도 즐길 수 있다. 뿐 만 아니라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매일 오후 1시에는 '천원 경매 행사'가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공식홈페이지에 방문하여 간단한 인적사항을 기재한 후 1,000원 경매 응모권을 발급받아 참여할 수 있다. 각 가구의 경매는 천원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몇 백만원대의 소파와 침대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된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고급 주방용품을 선착순 100개 한정 판매하는 ‘만원의 행복’과 같은 특별한 행사도 진행한다. 전시된 가구도 최대 50%~30%까지 할인 구매가 가능하다.
박람회장은 3호선 정발산역 1번 출구에서 호수공원방향에 위치하고 있으며, 원마운트 옆 공용주차장에서 박람회장까지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인터넷 검색창에 ‘고양가구박람회’를 검색하면 보다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문의 031-907-7802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