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같은 공간의 멋과 맛을 즐길 수 있는 프랜차이즈 카페. 이런 장점에도 불구하고 때로는 카페가 가진 고유의 매력은 아쉽기만 하다. 지난 2월, 백현동 카페거리에 문을 연 ‘어텀라이프’. 개성 넘치는 가구와 조명이 연출하는 공간과 맛있는 음료와 브런치의 멋스러운 조화는 이곳을 다시 찾게 만든다.
가구 디자인 카페라는 생소한 콘셉트라고해서 가구 판매가 주목적은 아니다. 이태리 디자이너의 독립적인 제품과 최고의 엔지니어들의 하이테크 기술을 접목한 ‘어텀라이프’의 가구들은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미 드라마 ‘W’ 협찬은 물론 인터넷 쇼핑몰 촬영장소로도 많이들 찾는 이곳은 제각각 놓인 가구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외에도 블루투스가 들어간 TV장식장과 스마트 화장대 등 쉽게 접하지 못했던 가구들을 직접 보고 앉아볼 수 있는 점은 깐깐한 주부들에게 인기 있는 대목이다. 독립된 편안한 지하 공간 또한 인상적이다. 단체 고객들의 사랑과 편안한 휴식을 즐기려는 사람들에게 인기인 이곳은 ‘어텀라이프’의 숨겨진 핫 플레이스다.
멋스러운 공간 연출을 위해 끊임없이 공간 변화를 주는 이곳에서는 카페니만큼 음식에도 많은 신경을 쓴다. 인근에서 맛있기로 유명한 ‘바게트 K’의 빵을 사용한 브런치는 맛과 함께 그 푸짐함에 만족도는 배가 된다. 또한, 부드러운 우유와 재료의 풍미가 소복하게 얹어진 고운 눈꽃얼음의 빙수는 밀크, 녹차, 커피, 초코, 얼 그레이, 바닐라 중 입맛대로 골라먹으면 된다. 가을을 맞아 이곳 ‘어텀라이프’에서 선보이는 수제 정통 벨기에 와플은 벨기에 와플 전문가가 유기농 설탕 등 천연재료로 정성껏 만든 것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정통 벨기에 와플의 속맛을 제대로 볼 수 있다.
적은 비용으로 공간의 멋을 살릴 수 있는 액자, 조명, 인테리어 소품 등도 선보일 예정이니 가을을 맞아 새로운 분위기를 원한다면 이곳을 한 번 방문해보자.
위치: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번길 17
문의: 031-701-0553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