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날 줄 몰랐던 무더위가 순식간에 물러가고 제법 선선한 바람이 불면서 마음가짐도 새롭게 다져지는 요즘이다.
그 동안 더위 핑계로 해야 할 일들을 제대로 하지 못한 것은 아닌가. 그 중 집안의 가구정리를 생각하고 있었다면 지금이 적기이다. 날씨도 좋지만 가구점들의 세일도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불어나는 짐을 정리할 수납가구가 필요하거나, 새 학기를 맞아 아이들 침대나 책상을 교환해 줘야 하는 경우, 시집올 때 해온 낡은 가구를 교체해야하는 경우 등 가구를 구매해야하는데 딱히 떠오르는 가구점이 없다면 용인 상하동에 위치한 ‘Si 퍼니처’를 찾아보자.
공장 직거래 방식으로 좋은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마음에 드는 리퍼브 가구가 있다면 70%이상의 할인된 가격으로 업어올 수도 있기 때문이다.
30%∼80% 정도 저렴한 리퍼브 가구
Si 퍼니처는 용인·성남에서 창고형 가구아울렛으로 대표적인 곳이다. 400여 평의 대규모 창고형 매장으로 세련된 쇼룸은 아니지만 손님들이 짧지 않은 거리를 한걸음에 달려 올만한 가치가 있는 업체이다.
이곳의 가장 큰 매력은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것’. 국내 유수의 브랜드 가구와 국내 중소기업의 가구들을 아울렛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할인율은 최대 60%까지.
수많은 제품을 보기 좋게 디스플레이 해 놓았는데, 가구들을 보니 이곳의 인기 이유를 짐작할 수 있다. 가구들이 하나 같이 디테일이 살아 있고 트렌디하며 한눈에 보아도 ‘좋은 가구’임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모던스타일과 북유럽스타일이 눈에 많이 띄며, 특히 식탁과 소파의 종류가 다양해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다.
또한 한쪽 코너에는 리퍼브 가구들만 모아 놓았다. 변심으로 인한 반품 상품을 뜻하는 리퍼브 제품은 가구가 가진 이력 때문에 가격을 최대80%까지도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는 모습에 깜짝 놀랐다. 아무리 봐도 이렇게 멀쩡한 가구를 이렇게 저렴하게 살 수 있다니 손님들도 그 진가를 알아 늘 북새통을 이룬다.
카페 회원들에게만 적용되는 각종 혜택도 풍성
온라인을 통한 구매도 가능하다. 입고 상황을 알 수 있으며 사진전송을 통해 가구의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한 후 구매할 수 있다. 게다가 회원 가입을 하면 각종 기획 특가 이벤트에 해당이 되어 획기적인 특별가격으로 구매할 수도 있다. 현재는 대형 브랜드인 H사의 헤드 없는 통판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파격가에 판매하고 있으며 매장 내 진열상품을 원가에 판매 하고 있다. 그리고 카페에 있는 쿠폰을 핸드폰으로 찍어오면 5% 추가할인을 해주거나 무료배송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단 60만 원 이상 구매자에 한함). 네이버 검색창에 ‘Si퍼니처’를 입력하면 된다.
위치 용인시 기흥구 상하동 295-9
문의 031-281-0444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