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과 함께 더위를 피할 수 있는 장소를 찾던 중 만난 ‘살롱 드 보떼’. 애완용품, 미용, 그리고 놀이방과 호텔 등 반려견을 위한 모든 시설이 한 곳에서 가능한 이곳은 반려견과 견주들에게 가장 훌륭한 피서지다.
유럽의 고급 살롱을 연상케 하는 매장의 문을 열고 들어서면 귀여운 반려견들이 다가와 인사한다. 바깥 풍경을 즐기며 햇살을 즐기던 푸들, 호텔 투숙을 위한 적응훈련 중인 코카스파니엘, 막 미용을 마치고 도도하게 나타난 말티즈와 살짝 다가와 안아달라고 다리를 긁는 비숑까지. 낯선 이의 방문에 관심을 보이는 귀여운 반려견들에게서 주인의 포스가 엿보인다.
얼마 전, 새롭게 이곳의 주인이 된 안귀정 대표는 무엇보다 반려견과 견주들 모두가 행복한 공간을 만들고 싶다고 한다. 국내 브랜드, 일본과 프랑스에서 직수입한 재미있는 애견용품과 옷들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반려견과 견주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눈치 보지 않고 출출함을 채우려는 견주들을 위해 인근 맛 집에서 음식배달이 가능하며 다용도로 활용가치가 높은 놀이방은 오랜만의 외출을 여유롭게 즐기려는 견주나 무더위에 혼자 집에서 힘들어할 반려견이 걱정되는 출근족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되어 준다. 호텔 투숙 전, 적응 훈련과 낯선 곳에서 미용을 함으로써 불안해하는 반려견들을 안정시켜주는 역할까지 톡톡히 하는 놀이방은 고객들의 호평을 듬뿍 받고 있다. 또한, 미용을 마친 반려견들의 모습을 담을 수 있는 스튜디오는 반려견의 베스트 컷을 간직하고 싶은 견주들의 마음을 제대로 만족시켜주고 있다.
이곳을 찾는 반려견들에게 고른 신경을 쓰기 위해 자신의 반려견을 놓고 나올 수밖에 없다는 안 대표. 그의 배려는 ‘살롱 드 보떼’에 대한 신뢰를 높여준다. 백현동 카페거리 맛 집과 핫 플레이스들이 함께한 백현 카페거리 쿠폰행사도 함께하는 ‘살롱 드 보떼’는 심심한 반려견과 반려견 걱정으로 활동의 제약을 받는 견주 모두에게 시원하고 달콤한 시간을 선물해 준다.
위치: 분당구 판교역로 21번길 8 1층
문의: 031-8016-6117
이경화 리포터 22khlee@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