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문화특화지역조성사업 추진협의회(위원장 심정규, 이하 협의회)가 주관하는 구미시민문화예술아카데미(원장 조명래)가 제3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협의회는 올해 구미시민문화예술아카데미를 상·하반기로 나누어 보다 많은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문을 크게 넓힌 바 있다.
제3기 구미시민문화예술아카데미는 오는 24일~11월 23일까지 총 14회 올림픽기념 국민생활관 소극장에서 무료로 진행되며, 일부 강의는 별도의 장소에서 시민 전반에게 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다. 강사로는 신득렬 계명대학교 명예교수, 남상일 국악인, 이창원 인디053 대표 등 분야별 유명인들 및 지역 내 문화예술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수강 희망자는 오는 15일까지 협의회 온라인 블로그(http://blog.naver.com/culturegumi)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culturegumi21c@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협의회는 별도의 심사를 거쳐 수강생을 확정할 예정이다.
조명래 원장은“제3기는 분야별 국내 최고의 강사진의 확보에 심혈을 기울였다. 지역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문의 : 협의회 기획단 054-451-5505~6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