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차르트와 모짜렐라의 마술피리 이야기>는 세종 어린이 시리즈의 두 번째 무대다. 모차르트의 오페라 〈마술피리〉를 각색한 작품으로, 오페라 형식에 동화적 상상력을 더해 아이들을 위한 클래식 음악 동화로 재탄생시켰다. 지난해의 초연에 비하면 업그레이드 된 무대와 다양한 악기 편성으로 한층 더 풍성해졌다.
문화관광부 오늘의 젊은 예술가상(2003),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린뮤지컬어워드 아동청소년 부문 음악상(2012)을 수상 작곡가 신동일과 어린이 음악극 〈페페의 꿈〉 등에 참여한 연출가 장수철, 작가 이현수가 함께 웰메이드 에듀 콘서트로 만들어냈다. 원작의 천재 작곡가 모차르트와 그의 마음속 이야기 친구 모짜렐라가 ‘마술피리’의 모험에 함께한다면 어떨까 하는 상상으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쉽고 재미있는 음악 동화로 만들어졌다.
모차르트 세레나데 13번 ‘아이네 클라이네 나하트 무지크’, ‘교향곡 40번’,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 서곡〉, ‘교향곡 41번’ 등 〈마술피리〉를 비롯한 모차르트의 대표곡들이 흥미로운 이야기와 만나 풍성하고 특별한 무대로 구성되었다. <모차르트와 모짜렐라의 마술피리 이야기>는 8월 16일부터 21일까지 세종문화회관 세종M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문의 02-399-1000
이지혜 리포터 angus70@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