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며 잠 못 드는 밤이 늘어나는 여름철. 무더위를 물리칠 아이디어 상품들을 눈여겨보자.
잘 살펴보면 가격 부담 없이 살 수 있는 다양한 쿨링 제품들이 있다. 무더위 이기는 시원한 쿨링 잇 아이템, 한자리에 모아봤다.
피옥희 리포터 piokhee@naver.com 자료 제공 SK플래닛 홍보팀(11번가)
스테인리스 얼음 _ 아이스 큐브
음료 본연의 맛을 살려주는 녹지 않고 반영구적으로 사용하는 스테인리스 얼음. 급 냉매가 내장되어 있어 4~5시간 냉동 후 시원함이 오래 지속된다.
개당 1,900원.
두피 쿨러 _ 케라시스 레알쎈 쿨모닝 두피 쿨러
무더위에 두피가 후끈거릴 때 뿌리는 아이스 두피 쿨러. 제품을 상하로 4~5회 흔들어준 뒤 사용하면 된다. 멘톨의 초강력 쿨링과 레몬+라임의 청량한 시트러스 향과 민트 향이 어우러져 한층 상쾌하다. 6,800원.
쿨 죽부인 _ 스위스 알파인 클럽 에어 쿨 부인
100% 면을 사용해 땀 흡수에 효과적이며 쿨 젤 첨가로 시원하고 쾌적한 에어 쿨 죽부인. 공기 주입 형식으로 보관이나 휴대가 간편하다. 항균 작용으로 곰팡이 균 번식을 방지해주어 습하고 더운 여름철에도 위생적이다.
6,800원.
보냉기 아이스 홀더 _ 쿨 헬퍼
냉장고 밖 냉장고 역할을 하는 보냉기 아이스 홀더. 크기에 따라 지름 6.6cm 이하부터 9cm 이하까지 각종 주류나 음료 캔, 병, 페트병, 컵 등에 사용할 수 있다. 기왓장 쌓듯 차곡차곡 포개어 냉동실에서 2~8시간 이상 얼린 후 붙이고 끼워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전기가 필요 없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3pcs로 분리하고 결합할 수 있어 보관과 휴대가 간편하다. 크기에 따라 가격 차이가 있으며 S사이즈 기준 8,900원.
쿨링 마사지기 _ 더마퀸 쿨링 마사지기
냉매를 활용해 시원하게 즐기는 쿨링 테라피 마사지기. 여름철 울긋불긋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얼굴&보디 쿨링 마사지기는 운동이나 세안 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뾰루지를 압출한 뒤 부어올랐거나 여름철 벌레에 물려 가렵거나 부어올랐을 때에도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된다. 냉동실에 3시간 정도 얼려둔 다음 사용 부위에 맞는 젤이나 크림을 바른 뒤 지그시 누르거나 살살 문지른다. 2만 4,000원
아이스 스프레이 _ 아이스빙
야외 활동 시 1초 만에 급랭 얼음 수건이나 얼음 물티슈로 만들 수 있는 급속 제빙 스프레이. 프레온 가스, 무알콜로 안전하며 뿌려도 옷이 젖거나 달라붙지 않는다. 끈적임도 없고 휴대도 간편한 뿌리는 아이스 에어컨이다. 1만 6,800원.
맥주 쿨러 _ 브리니클 풀 스테인리스 비어 칠러 스틱
스테인리스 스틸과 마개 패킹으로 이루어진 맥주 쿨러 스틱. 병맥주나 병 음료(바닥이 위로 오목하지 않고 21.5cm 이상 높이를 가진 맥주병)를 조금 더 오랜 시간 차갑게 마실 수 있다. 병마개 쪽에 고무마개가 있어 비어 칠러를 꽂은 채로 음료를 따르거나 마실 수 있도록 되어 있어 편리하다. 45분 정도 냉동시켜 스틱을 맥주병에 끼워 넣으면 된다. 1만 2,000원.
얼음 쿨링 방석 _ 에어 물방석
시원한 쿠션감을 만끽할 수 있는 쿨 방석. 간편하게 물만 넣으면 바로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고, 냉동실에 30분 정도 보관하면 더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운전을 하거나 책상에 오래 앉아 있는 직장인 및 학생들에게 유용한 제품이다. 5,500원.
아이스 팩 _ 얼음 마스크 팩
가로 23cm, 세로 18cm 크기의 얼굴용 아이스 팩. 여름철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사용하면 시원한 얼음 마스크 팩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겨울철에는 80도 이상 끓는 물에 넣어 얼굴 찜질팩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벨크로 끈으로 크기를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하다. 1만 3,000원.
얼음 베개 _ 아이스 젤 베개
천연 소재 아이스 젤 베개. 천연 냉매 소재로 별도의 얼음이나 장치 없이 냉장고에 넣어두었다 사용하면 시원하게 열대야를 이겨낼 수 있게 해주는 얼음 베개. 내구성이 강해 쉽게 찢어지지 않아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두께가 적당히 두터워 숙면에 도움이 된다. 4,500원.
※ 제품 가격은 업체에 따라 다를 수 있음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