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웨이에서 12년째 흥행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뮤지컬 <위키드>는 그레고리 맥과이어의 베스트셀러 ‘위키드’를 기반으로 한 뮤지컬이다. ‘위키드’ 안에서는 그레고리 맥과이어의 기발한 상상력을 통해 유쾌하게 뒤집어진 ‘오즈의 마법사’를 만날 수 있다.
도로시가 오즈에 떨어지기 전 그곳에 있던 두 마녀가 주인공이다. 나쁜 마녀로 알고 있던 초록마녀가 사실은 불같은 성격 때문에 오해를 받은 착한 마녀였다면 어땠을까? 인기 많고 아름다운 금발 마녀가 사실은 공주병에 내숭덩어리였다면 이야기는 많이 달라지지 않았을까?
뮤지컬 <위키드>는 이런 발칙한 상상력에서 출발한다. 의상 350벌, 가발 80개, 신발 360켤레, 260겹의 엘파마 드레스, 20㎏의 글린다 드레스, 12.4m의 거대란 타임 드래곤, 15초마다 바뀌는 환상적인 무대, 수천 개의 비눗방울을 뿌리는 버블머신, 무대 위를 날아다니는 플라잉 원숭이까지 황홀한 볼거리 가득한 뮤지컬 <위키드> 에는 차지연, 박혜나, 정선아, 아이비, 민우혁, 고은성 등이 출연한다. 뮤지컬 <위키드>는 오는 8월 28일까지 단 7주간 예술의 전당 오페라하우스 오페라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문의 1577-3363
이지혜리포터 angus70@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