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가 지역 내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해 ‘2016 청년 사회적경제 서포터즈’를 참가자를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광진구 소재 대학교에 재학중인 학생, 광진구에 주소를 둔 대학생이면 가능하다.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 운영이 가능하며 사회적경제 관심이 많고 홍보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어야 한다. 총 15명을 7월 1일까지 모집해 7월 11일부터 9월 10일까지 활동하게 된다.
청년 사회적경제 서포터즈는 광진구 사회적경제기업을 탐방 및 조사 후, SNS를 통한 홍보활동을 통해 기업의 발전 및 광진구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홍보사절단이다.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활동기간 중 소정의 교통비를 지급하고 1인당 20시간의 봉사활동 시간을 인정해주는 인센티브도 제공한다. 서포터즈는 5명이 한 팀씩 총 3팀으로 구성하며 각 팀은 지역 내 사회적경제기업 5곳씩을 방문해 시설 견학, 기업제품 및 서비스 체험, 대표자 인터뷰 등을 실시한다. 각 팀별로 기업의 특성 및 장점, 홍보할 사업 등을 자체 검토 후 SNS에 기업 당 5건 이상의 홍보내용을 게재하면 된다.
9월 말에는 팀별 활동후기와 홍보실적 등을 발표하는 서포터즈 성과발표회도 개최한다. 문의 02-450-7054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