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촌호수 바로 건너편에 위치한 카페 릴리움. 유럽풍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카페다. 이곳 테라스에서 즐기는 커피 한 잔의 여유. 왠지 외국 여행을 온 기분이 든다.
실내 인테리어 역시 클래식하면서 깔끔하다. 큰 장식 없는 테이블과 의자가 더욱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예쁜 테라스엔 테이블 수가 많지 않아 자리를 차지하기가 쉽지 않다.
테라스도 인기가 있지만 실내 창가 자리를 선호하는 사람이 많다. 실내지만 석촌호수와 제2롯데월드가 훤히 보인다.
이곳은 특별하면서 다양한 커피와 여러 종류의 빵과 케이크가 준비되어 있다.
특별히 이곳에서 인기 있는 케이크는 주니어스 치즈케이크. 주니어스 치즈케이크는 미국 대통령 오바마도 즐겨 먹는 케이크로 일명 오바마 치즈케이크로 불린다. 진한 치즈의 향이 아주 특별하다.
1950년부터 시작되어 3대 째 내려오는 주니어스 치즈케이크, 그 역사만 70여 년이다. 이곳은 주니어스 치즈케이큰 공식판매점으로 오랜 역사와 전통의 뉴욕 전통수제 치즈케이크를 맛볼 수 있다.
오리지널 주니어스 치즈케이크(한 조각 9500원). 기계를 사용하지 않고 손으로 반죽하는 전통방식을 고수하고 있다고. 또 모든 케이크는 뉴욕에서 만들어져 항공으로 공수되고 있다고. 살짝 비싼 감이 있지만 넉넉한 크기와 치즈가 듬뿍 들어있는 정통 치즈케이크를 즐길 수 있다.
문의 02-423-6543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