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성북구 정릉동에 ‘북한산 파크뷰’ 아파트가 홍보관을 개관하고 봄철 아파트 시장에 본격 뛰어든다. 지상35층~지하3층(예정) 총 977세대(예정)로 50~102㎡ 중소형 세대로 구성된다. 3.3㎡당 1,100만 원대(예정) 파격적이 가격이다. 4-BAY 혁신설계 및 발코니 확장도 무료다. 북한산의 조망과 우이~신설선 서경대역(예정) 출입구가 단지 입구 예정이다. 업무대행사 관계자는 “북한산의 조망에 한번 놀라고 파격적이 아파트 가격에 또 한 번 놀란다”고 말했다. 성북구 정릉동은 강북의 새로운 주거타운으로 빠르게 변하고 있다. 정릉초, 고려대부속 중·고, 대일외고, 국민대, 성신여대, 고려대 등 교육의 중심지며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이마트 등 유통의 각축장이다. 단지 바로 앞 서경대역(예정), 우이~신설선과 1,2,4,6호선 직접연결, 내부순환도로 등 교통의 요지다. 여기에 덤으로 북한산국립공원, 둘레길, 북악스카이웨이, 북서울꿈의숲은 입주민 프리미엄이다. 국제자산신탁에서 자금관리를 담당하고 (주)서희건설에서 시공예정이다. 홍보관은 성신여대입구역 4번 출구에 있다. 보다 자세한 상담을 받으려면 전화예약후 방문하는게 좋다
문의 1666-1709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문의 1666-1709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