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건설이 분양하는 고기동 도시형 전원주택은 아름다운 광교산자락의 숲 속 자연환경을 한껏 품었지만 도심 접근성이 분당·용인 아파트단지 못지않다. 용인서울고속도로 서분당IC가 2분 거리, 경부고속도로 판교IC는 10분 만에 도달한다. 사통팔달 도로를 이용해 강남ㆍ수원ㆍ안양까지 15~20분 거리로 좁혔다.
지하철 판교역 15분, 정자역 10분, 미금ㆍ동천역이 5분 거리라 출퇴근도 편리하다. 해비치 전원주택은 이미 조성된 전원주택 단지 안에 위치해 쾌적하면서 인근 주택들 중 가장 아름답고 정돈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금곡IC에서 동막로를 통해 고기동 초입에서 직진해 바로 전원주택 단지로 진입할 수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또한 최근 성남시에서 개발 중인 대장동 주거단지와 근접해 더 살기 좋은 도심형 전원주택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해비치 전원주택은 이미 완공된 상태에서 분양을 하기 때문에 믿음이 간다. 해비치건설 윤중희 사장은 “봄을 맞아 집 구경 손님들이 부쩍 늘은 요즘, 오시는 손님들마다 실속 있게 집을 참 잘 지었다는 칭찬에 기분이 좋다”고 말한다.
해비치 전원주택은 철근 콘크리트 건축물로 저가 목재주택이나 조립식 주택과는 차별화되는 내구성을 자랑한다. 고급 치장벽돌 마감의 하부벽과 스타고플렉스 상부벽 마감, 프랑스산 기와 잇기는 유럽풍 고급 주택 외관을 연상케 한다.
문의 010-3719-1669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