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날 어울리는 북적이지 않는 양재천 카페거리에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의 브런치 카페 ‘블룸스데이616’이 있다. 깔끔한 화이트 벽면에 세련된 감각의 인테리어 조명과 포인트 액자 장식으로 더욱 멋스러운 ‘블룸스데이616’은 특히 창밖으로 길 건너 양재천의 한적한 산책로를 감상할 수 있어 더욱 좋다. 북적북적한 도심에서 살짝 벗어나 탁 트인 공간에서 느끼는 자연의 여유로움을 한껏 즐길 수 있다.
이곳의 다양한 브런치 메뉴 중 프렌치토스트 세트는 특별한 맛이 있어 인기가 상당하다. 단 호박 스프와 싱싱한 샐러드, 그리고 함께 나오는 조각 소시지와 스크램블 에그, 약간의 베이컨이 달콤한 프렌치토스트와 함께 곁들여져 나온다.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나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까지 함께 선택해 즐길 수 있는 브런치 세트나 샌드위치 세트 가격은 10,000~13,000원 정도.
가격 대비 푸짐하고 맛있는 세트 메뉴로 입소문이 나서 이곳을 찾는 사람들이 꾸준히 늘고 있어 요즘같이 화창한 날씨에 여유롭게 브런치를 선택해 즐기려면 조금 일찍 브런치 시간을 맞춰 서둘러 가는 것이 좋다.
브런치 세트 메뉴 이외에도 수제 등심 버거 스테이크, 수제 피자와 각종 샐러드 등 다양한 별도 메뉴와 허니 브레드, 쇼콜라 & 젤라또 등 단품 디저트 케이크 등이 있다. 진하고 깊은 향의 에스프레스와 아이스크림을 섞어 먹는 아포가토와 요거트 스무디의 새콤달콤한 맛도 좋다.
위치 서초구 양재천로 3길 2 (양재동 116-6)
영업시간 평일·주말 오전 9시 ~ 오후 10시
문의 02-577-1417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