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 모임이 잦은 시기이다. 가장 큰 고민은 모임 장소 선정이다. 학부모 모임 장소로 자주 추천되는 곳은 1만 원 정도의 가격에 환하고 깔끔하며 교통이 편리한 맛집이 대부분이다. 평촌의 ‘슈퍼 스테이크’를 처음 방문한 날도 학부모 모임이 이루어진 날이었다.
무엇보다 이곳의 최대 장점은 9900원으로 꽤 만족스러운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다는 점이다. 벌써 3번째 방문이라는 지인은 3가지 메뉴를 추천했다. 최고의 가성비로 사랑받는다는 ‘슈퍼 스테이크’, 부드러운 흑돼지의 육질을 즐길 수 있는 ‘이베리코 스테이크’, 그리고 두툼한 삼겹살의 질감을 음미할 수 있는 ‘슈바인골드 스테이크’이다.
고민하다 결정한 것은 ‘이베리코 스테이크’이다. ‘찌직’ 불판 위에 연기를 내며 등장한 두툼한 스테이크와 채소 모듬, 거기에 앙증맞은 밥까지 일단 비주얼 합격. 진한 소스를 지글지글 끓는 스테이크에 지그재그로 붓고 나면 드디어 먹을 차례다. 부들부들하면서도 씹히는 질감을 잘 살린 고기 육질이 마음에 든다. 달콤하게 볶은 양파와 채소를 곁들이면 더욱 감칠맛이 난다. 맛있다. 아이를 동반한 주말 가족 외식장소로도 좋겠다. 다음번에는 돼지 뒷다릿살과 채소를 함께 숙성하여 구웠다는 떡갈비 스테이크나 담백한 닭다리 살을 양념하여 구워낸 그릴드 치킨 스테이크를 먹어보고 싶다. 투명한 병 안에 갖가지 채소와 옥수수, 소스까지 넣어 흔들어서 먹는 ‘메이슨자 샐러드’를 곁들여도 좋다. 신선한 채소와 상큼한 소스가 입맛을 더욱 당긴다. 슈퍼 스테이크 9900원, 이베리코 스테이크 9900원, 그릴드 치킨스테이크 7900원
주윤미 리포터 sinn74@naver.com
위치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311 금강스마트 빌딩
문의 031-421-9985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