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이사철, 분당·용인·송파지역 실수요자들의 대체 주거지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곳이 있다. 광주시 오포읍 신현리 일대에서 분당·판교의 전세가에도 못 미치는 합리적인 분양가로 선보이고 있는 ‘루반타운하우스’다. 이곳이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우선, 개인 정원과 텃밭, 넓은 테라스를 갖고 있는 복층형 타운하우스를 2억원대에 입주 할 수 있다는 점과 경기도 광주 오포읍 신현리 타운하우스로 총 98세대 대단지로 구성돼 있다는 점이다. 뿐만 아니라 불곡산의 맑은 공기를 마실 수 있는 쾌적한 지역임에도 차량 10분 거리면 분당으로 들어설 수 있는 분당생활권이라는 점도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또 시행사이며 시공사인 (주)성신건설에서 직접 분양하고 있어 안전하다.
루반타운하우는 한 개 동마다 6~8세대가 거주하는 복층형 타운하우스 형태로, 1~2층 복층형과 3~5층 복복층형으로 구성돼 자유로운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1~2층 복층형은 2층 높이까지 시원하게 트인 천장을 통해 개방감을 극대화했으며 거실과 주방, 화장실, 방, 다용도실, 그리고 조경 공간이 마련돼 있다. 2층에는 안방과 화장실, 각 방이 있으며 복도 공간과 1~2층을 잇는 계단 뒤편에는 수납장이 갖추어져 있다. 3~5층 복복층 3층에는 거실, 방, 주방, 화장실, 다용도실이 있으며 4층에는 안방, 화장실, 방, 그리고 넓은 데크가 있다. 5층에 서비스 공간으로 제공되는 다락방은 아이의 놀이 공간, 혹은 작업실로 사용해도 무관할 만큼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동 간 거리는 8m에 이르러 조망 및 채광, 통풍이 우수하며, 도시가스 인입으로 난방비 절감 효과가 뛰어나다. 더불어 전원주택임에도 아파트 못지않은 공공관리서비스를 도입했다. 2억7500만원부터 형성된 저렴한 분양가로 분당 인근의 전세가에도 못 미치는 금액으로 복층형 타운하우스를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위치는 광주시 오포읍 신현리 475번지.
문의 031-719-8044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