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강화군 강화읍 갑곳리에 위치한 건설사인 퍼스트스종합건설(대표:구자용)은 강화대교에서 2분 거리에 위치한 강화읍 갑곳리 460번지에 100평대의 타운하우스형 전원주택 블리체를 분양한다.
분양면적 대지100평에 건평33평(1,2층)으로 분양가는 2억6000만원이다. 1층은 방1개에 호텔식 샤워부스 및 화장실과 거실, 주방이 2층은 방 2개에 역시 호텔식 샤워부스 및 화장실, 테라스 등으로 만들어져있다.
한편 요즘 부각되고 있는 환경 문제와 관련하여 하이브리드차량이 인기인데 블리체 전원주택에는 언제든지 충천가능한 충전시스템도 갖춰져 있으며 전원주택의 장점인 자가용 세차시설이 되어있어 가족간의 화목을 다질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블리체는 서울중심권에서 약 50분 정도 소요되며 강화읍과는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이 매우 용이한 편이다. 인근에는 갑룡초등학교, 강화중학교, 재래시장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강화읍 생활권이 매우 용이한 위치해 있다.
단지내에는 총 12세대가 위치해 있으며 서구식스타일의 평면구조로 친환경 자제와 음식물분쇄기 등 생활편의 시설이 완비되어있으며 도시가스, 전기, 통신선 등을 지중매설 공사로 깨끗하고 쾌적한 단지를 구성하고 있다.
회사가 직접 분양하므로 수수료가 없으며 계약즉시 바로 입주가 가능하다. 선시공 후분양인셈이다.
분양문의 032-934-1482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