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마성IC, 용인IC, 포곡IC(예정) 5분 거리에 위치한 용인 전대리 ‘힐링랜드 타운하우스’가 계약금 10%, 중도금 2회 분납 조건으로 3억 원 초반대에 선착순 분양 중이다.
분당, 수지, 수원 광교 10분대 거리인 힐링랜드 타운하우스는 영동고속도로 용인IC, 마성IC 중간지점에 승용차로 5분 거리여서 인근 도시로 출·퇴근하는 직장인 및 자영업자에게 부담 없이 이사하기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다.
총 26가구가 입주할 힐링랜드 타운하우스는 111평 대지 위에 72평의 정원과 지상 2~4층으로 들어선다. 100~238㎡(30~72평형)으로 건축주 개인 취향에 맞게 설계가 가능하다. 용인 대부분의 타운하우스 분양가가 3억 원 중반에서 5억 원의 시세를 구축하고 있는 반면, 힐링랜드 타운하우스는 넓은 대지면적을 공급함에도 불구하고 저렴한 분양가가 큰 장점이다.
힐링랜드 타운하우스의 외관은 적별돌 마감과 현무암 재질 마감 등을 고루 선택할 수 있어 고급스럽고 모던한 스타일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A, B, C, D 타입별로 선택가능하며 옥상 및 마당 전면에 데크를 시공할 수 있어 시원한 개방감으로 전원생활의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전 가구 남향 배치로 뒤로는 야산이 병풍처럼 둘러싸여 있어 자연환경이 우수하며,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하였다. 도시가스 및 상·하수도, 인터넷 등 인프라 구축이 잘 되어 있고 푸른 숲과 맑은 공기를 누릴 수 있는 좋은 장점과 더불어 생활환경까지 우수한 전원주택지이다.
그리고 에버랜드와 캐리비안베이가 700m내 위치해 있으며, 동백지구 상권(7분), 광교상권(15분대) 이용이 편리하다. 어린이집 및 초등학교, 중학교 등이 10분대 거리에 있으며 고등학교는 약 1.5km내 위치하여 있어 교육환경 또한 다른 전원주택지에 비해 우수한 편이다.
현재 부지 토목공사가 진행 중이며, 5월경 토지분할 및 개별등기 할 예정으로 선착순 분양중이다.
문의 031-282-1542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