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에 새롭게 개원한 ‘수학의 제국’에서 초중등부 프로그램 설명회를 개최한다. 3월 28일 월요일 오전 11시 초등부, 오후 1시에는 중등부를 대상으로 ‘수학의 제국’ 대강당에서 이소연 대표와 윤기은 원장이 연사로 나서 정규 프로그램의 특성과 목표 그리고 METAcoaching에 대해서 설명할 예정이다. ‘수학의 제국’ 프로그램은 지망 학교별로 코스를 분류하는 독특한 시스템으로 영재고와 과학고 지망생 코스인 제왕(Emperor)코스는 입시에 필요한 고등수학 심화과정으로 정수론, 조합론, 기학학의 고급과정이며, 자사고와 의예 자연계열 상위권 지망생 코스인 귀족(Noble)코스는 고등교과 중 자연계열의 모든 수업 과정을 속진하여 심화하는 과정이다. 또한 영주(Lord)코스는 외고 및 자사고 인문계열 상위권 지망생을 위한 코스로 원리중심과 심화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은마아파트사거리 다이소건물(대치동 1021-5) 6층에 있는 ‘수학의 제국’은 고등수학 과정까지 아우르는 메타코칭 수학전문학원이다.
문의 02-562-5166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문의 02-562-5166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