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상록수역에 “한번도 안 가본 사람은 있지만 한번만 온 사람은 없다”는 삼겹살집이 있어 화제다. 원조 숙성돼지고기 전문점으로 안산지역 일대에서 유명세를 치르고 있는 ‘맛찬들 왕소금구이 상록수점’이 바로 그 곳이다.
이곳은 국내 최고의 3.5cm라는 두께로 눈을 즐겁게 하고 최고의 육질과 맛으로 입을 또 한번 즐겁게 한다. 고객들에게 믿음을 주기 위해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숙성실은 고기의 숙성상태를 볼 수 있게 되어 있으며 고기 주문 시 접시에 고기의 원산지와 그램수를 볼 수 있는 라벨지가 붙어있어 더욱 신뢰감을 준다.
굽는 방법도 특별하다. 불판 온도를 체크한 뒤, 220도라는 고기 굽기 좋은 최적의 온도를 맞추기 위해 온도계로 불판의 온도를 수시로 체크하며 최적의 온도가 되었을 때 직접 그릴링을 해주어 최고의 맛을 느낄 수 있다. 거기에 고기를 소금에 찍어 먹거나 명이나물 또는 겉절이와 함께 즐기면 특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참고로 고기 메뉴를 주문하면, 명이나물부터 백김치, 해초, 쌈채소, 동치미 등 곁들임 음식이 나온다.
저녁식사시간에는 자리가 없을 때가 많기 때문에 예약문의를 하여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문의 031-407-6692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