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즈호텔 제주시티는 각 객실별로 소유할 수 있는 개별등기가 가능한 분양형 호텔이다. 분양만 받으면 호텔운영 전문기업이 위탁 관리해주기 때문에 투자자가 일일이 직접 운영, 관리할 필요가 없다. 다른 수익형 부동산처럼 직접 임차인을 구하거나 계약을 하는 번거로움도 피할 수 있다.
데이즈호텔 제주시티는 제주도 관광, 행정, 문화, 상권의 중심지에 세워져 제주공항과 국제여객터미널이 약 10분 거리에 있고, 중국인관광객(요우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신라, 롯데면세점과 바오젠거리가 바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제주를 관통하는 교통요지에 관광코스도 다 누릴 수 있기 때문에 호텔로써는 단연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데이즈호텔 제주시티가 투자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안정성과 입지 때문이다. 국제자산신탁에서 직접 시행해 분양관리와 공사비 지급 등 모든 시행업무를 책임지며 제1금융으로부터 PF를 조성해 사업성과 안정성이 보장된다
1객실당 분양가격은 약 1억 6000만 원대 정도이며 1인이 3채까지도 분양 받을 수 있다. 데이즈호텔 제주시티 홍보관은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하고 있다.
문의 02-2058-2800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