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사회적경제기업 장터 개최
‘추석맞이 사회적경제기업 장터’가 오는 19, 20일 대화동 고양농협하나로클럽 내 고양시중소기업관 앞에서 운영된다. 취약계층에게 일자리 및 사회서비스를 제공하고 사회적 목적을 추구하는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개척을 목적으로 기획됐다. 13개 기업이 참여해 목공체험, 수공예제품 만들기, 고양이인형 만들기 등 14개 체험부스를 운영하고 발아현미, 위캔쿠키, 업사이클링 제품 등 판매부스 14개를 운영할 예정이다. 우산, 에코백, 무선마우스, 현수막 가방 등 일정 금액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초등학생 위한 교과서 음악회 19일 개최
‘초등학생을 위한 교과서 음악회’가 오는 19일 오후 5시 고양아람누리 새라새극장에서 개최된다. 고양시 후원, 다빈아트에서 주관하는 이번 공연은 초등학교 음악 교과서의 곡과 작곡가의 작품들을 앙상블, 오케스트라, 어린이합창단, 태평무 등 다양한 방식으로 소개한다.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다. 자세한 사항은 다빈아트(031-974-4994)로 문의.
가족공연 <호두까기 인형> 어린이 출연자 오디션
고양문화재단은 오는 12월 24일부터 26일까지 고양어울림누리 어울림극장에서 공연될 서울발레시어터의 <호두까기 인형> 어린이 출연자 오디션을 실시한다. 공연에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함으로써 소중한 경험과 추억이 될 흔치않은 기회다. 오디션은 서류전형 및 실기 전형으로 구성된다. 초등학생 및 중학생 가운데 발레 교습을 받아본 경험이 있다면 지원가능하다. 응시원서는 고양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고 오는 10월 5일까지 이메일, 우편, 방문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10월 7일 서류전형 결과 발표, 실기 전형은 10월 18일에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문화재단(031-960-9654)으로 문의.
고양시여성회관, 창업미니마켓 ‘솜씨고운가게’ 운영
고양시여성회관은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여성회관 1층 로비에서 여성창업미니마켓 ‘한가위 솜씨고운 가게’를 운영한다. 고양시 여성회관의 특화된 여성창업미니마켓은 수강생들과 수료생들이 만든 수공예작품 중 수준 높고 독창적인 작품을 시민들에게 착한 가격에 제공하는 특색 가게로 생활도자기, 현대의상 등 총 25개 팀을 운영 중이다. 17일에는 생활도자기, 양장의류, 18일은 의류 및 액세서리, 천연수제비누 마켓 등 총 9개 팀이 참여한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