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티역 롯데백화점 뒤편 도곡체육문화센터 앞에 위치한 ‘카페데플뢰르’ 대치점에 가면 꽃향기가 진동한다. 10년간 웨딩 &파티 스타일링을 전문으로 해온 메리제인 플라워컴퍼니에서 운영하는 플라워카페답게 가게 내부가 온통 꽃으로 가득하다. 메리제인 플라워컴퍼니가 커피와 꽃이 있는 힐링 공간을 제공한다는 취지로 카페 사업을 시작해 오픈한지 1년이 채 되지 않았지만 현재 서울 지역에 5개의 플라워카페를 오픈했으며 대치점도 그중 하나다.
고품질 아라비카 원두를 블렌딩한 커피는 깊고 풍부한 맛이 일품이다. 특히 식용 꽃잎이 토핑된 플뢰르라떼와 풍부한 거품이 솜사탕을 연상케 하는 블루밍라떼는 카페데플뢰르의 특화된 메뉴다. 커피 외에도 각종 허브티와 요거트 스무디, 청포도와 자몽 등 주스까지 음료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카페에서 다양한 프리저브드 플라워도 구입할 수 있으며 최근에는 ‘플라워스쿨’도 문을 열어 눈길을 끈다. 카페에서 수업이 진행돼 커피를 마시며 꽃에 대해 배울 수 있다.
‘카페데플뢰르’ 대치점 유선영 대표는 “백화점 VIP 고객 꽃 수업과 기업 강의 및 영어유치원에서도 플라워클래스를 진행 중이다. 내일신문 기사를 보고 방문하는 분들은 플라워클래스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위치 : 강남구 대치동 935-4번지 1층(도곡체육문화센터 앞)
-영업시간 : 오전 9시 ~ 밤 12시
-문의 : 02-511-0702 www.marijane.co.kr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