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15일부터 20일까지 서초구 전역에서 벌어지는 ‘서리풀 페스티벌’에 참여할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 페스티벌 중 메인 행사로 치러지는‘서초강산 퍼레이드’는 ‘Fun하게 Run하라! - 세상의 모든 생각, 서초의 거리를 걷다’라는 주제로 세빛섬에서 예술의전당까지 반포대로 4km 구간을 퍼레이드 하는 것으로 서초의 인물과 역사, 문화와 비전 등 4가지 섹션으로 구성해 서초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관통하는 ‘인문학 테마 퍼레이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페레이드에 함께 할 지역 봉사자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약 1km 길이의 퍼레이드 행렬 양 옆에서 가이드라인 역할을 하며 세빛섬에서 예술의전당까지 4km 구간을 동행해 현장 질서유지를 담당하게 된다. 그 외에도 9월 15일 세빛섬에서 열리는 개막식에서는 자원봉사자들이 진행요원으로 참여해 질서유지와 행사 종료 후 환경 정비를 담당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1365 자원봉사포털’(www.1365.go.kr)이나 자원봉사 신청 사이트(http://goo.gl/forms/8dyV4Nrs07)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원봉사자 전원에게는 퍼레이드 유니폼을 지급할 예정이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