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티역과 선릉역 사이, 도성초사거리 인근에는 카페 & 미니어처 체험 공방 ‘쪼마카페(jjoma cafe)’ 강남점이 자리하고 있다. 상호처럼 ‘작고 앙증맞은’ 미니어처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고, 직접 재료를 구입해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미니어처 공방 카페다.
커피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카페이면서 애어른 할 것 없이 미니어처 공예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즐겨 찾는 곳이다.
이곳을 처음 방문해 미니어처 공예에 도전한다면 필요한 도구가 총망라된 미니어처 초보자 세트를 구매하는 것도 좋다.
하지만 가격이 부담된다면 단품으로 살 물건도 가득하다. 각종 점토와 토핑 재료는 물론, 틀과 칼날, 핀셋 등 각종 조형도구도 판매한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손톱만 한 작고 앙증맞은 그릇과 집기들이다. 미니어처 테이블부터 찻잔 세트, 접시, 공기, 냄비, 와인 잔 등이 있어 집기를 먼저 고른 뒤 점토와 필요한 도구, 세부적으로 음식을 표현할 수 있는 토핑 재료들을 사서 만들면 된다.
방학을 맞은 자녀와 함께 방문한다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미니어처 공예에 빠져들 수 있으며 특별한 추억도 만들 수 있다. 커피와 음료 값은 3,000~4,000원대.
위치 강남구 역삼로 408 1층(도성초사거리)
영업시간 월~금 오전 8시 30분~오후 10시, 토~일 오전 10시~오후 8시
주차 2~3대 가능
문의 02-568-3340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