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한 도심을 벗어나 자연을 즐기고자 하는 수요가 늘면서 전원주택의 여유로움과 도심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는 단독형 타운하우스의 인기가 날로 높아져 가고 있다. 특히, 어린 자녀를 둔 30~40대 청장년층의 수요가 늘면서 부동산 시장에 빠르게 안착 중이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대장동 도시개발계획에 따라 뜨고 있는 용인 수지 ‘고기동 힐스’의 분양 소식이 화제다.
단독형 타운하우스 고기동 힐스는 용인시 수지구 고기동 204-5번지 외 2필지에 위치하고 있다. 이에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서분당 IC가 인접하여 서울까지 1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며 분당까지 5분 만에 진입이 가능해 도심 속 전원주택으로 생활의 편리함을 그대로 누릴 수 있다. 또한, 아파트의 층간소음이나 도심의 답답함에서 벗어나 자연 친화적이고 여유로운 삶을 얻을 수 있어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고기동에 위치하고 있어 광교산의 수려한 자연경관과 낙생저수지, 고기리유원지 등을 누릴 수 있어 높은 삶의 질을 기대할 수 있다. 고기동 힐스 주변으로는 Pia영어유치원, 고기초등학교, 소명중고등학교, 국제학교 및 친환경 어린이집 등이 다수 인접해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제공한다.
홍보관은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499-10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방문 전 예약 전화를 통해 빠르고 원활한 상담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1588-9307(대표전화)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