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여성대학총동문회가 지난 17일 구미웨딩에서 박의식 구미시 부시장 김익수 구미시의회 의장 및 도?시의원과 여성대학총동문회 회원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결산보고 및 회장단 이취임식을 열었다. 이번 이취임식에서 제9대 동문회장으로 배성자회장이 취임했다.
이날 이취임식은 제8대 유미애회장의 이임사와 제9대 배성자 신임회장의 취임사를 시작으로, 2015년 한 해 동안 여성대학총동창회 발전을 위해 열심히 활동한 제43기에 대해 특별상을 시상하였으며, 구미시장학회에 장학기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구미시여성대학은 1985년 개교한 이래 44기에 걸쳐 4300여 명의 수료생을 배출했으며, 동문회원 중 봉사활동에 관심이 많은 수료생을 중심으로 구성된 예스자원봉사단은 평생교육원 수강모집 등 각종 교육관련 행사 시 봉사활동, 사회복지시설봉사, 지역 내 어려운 이웃돌보기 등 행복한 지역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많은 역할을 하고 있다.
제9대 동문회장으로 취임한 배성자 회장은 “구미시여성대학 동문들이 지역사회 곳곳에서 여성리더로 큰 역할을 하고 있는데 무한한 자긍심을 가진다”며 “역사와 전통을 이어가 진정한 여성리더로 자원봉사활동과 재능 나눔을 더욱 활성화하여 동문회 발전을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