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반려동물들의 제대로 된 사진 촬영을 위해 문을 연 ‘땡큐 스튜디오(Thank you Studio)''.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그렇지 않은 사람들에게도 친숙한 반려동물 사진을 선보였다. 지난 10월, ‘땡큐 스튜디오’는 강남역 근처에 반려동물들 사진이 들어간 문구 제품, 리빙 제품, 티셔츠 등을 판매하는 오프라인 매장 ‘땡큐 스토어(Thank you Store)''를 오픈했다. 카페 알베르 1층에 숍인 숍 형태로 입점, 핸드폰 케이스, 머그잔, 수첩, 필기구, 시계, 액자, 엽서, 티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구비하고 있다.
무엇보다 반려견과 함께 입장할 수 있도록 했다. 매장 내 반려견을 위한 배변 봉투와 일회용 물그릇이 비치되어 있고 테라스에는 반려견의 목줄을 고정할 수 있는 고리도 설치되어 있다. 또 반려견과 함께 찍을 수 있는 스티커 사진기도 비치되어 있어 반응이 좋다. 다른 손님에게 피해를 주지 않도록 반드시 목줄을 해야 입장할 수 있다.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은 ‘땡큐 스튜디오’의 대표 모델인 ‘탱크(포메라이언)’가 들어간 핸드폰 케이스와 엽서들. 그 외에도 다양한 반려동물들 사진을 보는 것도 즐겁다.
위치: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102길 34 카페 알베르 1층 샵인샵 매장
영업시간: 정오~오후 10시
문의: 02-566-6181(카페 알베르)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