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주택과 단독주택의 장점을 모아 문제점을 보완해 줄 주거형태의 등장으로 수요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테라스하우스는 공동주택의 편의성을 갖추고 문제점을 보완한 주거상품으로, 단독주택의 독립성까지 갖춘 최적의 주거 상품이다. 쾌적한 자연조망과 더불어 세대마다 테라스를 보유하여 여유로운 휴식까지 취할 수 있어 수요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양산업개발㈜이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539번지 외 44필지에 분양하는 도심형 테라스하우스 ‘수지 성복 아이비힐’은 남향위주의 배치로 지상 1층~지상 4층 12개 동으로 들어선다. 전용면적 84㎡(40세대), 92㎡(26세대) 총 66세대의 중형 평형대로 조성된다. 특히, 강남생활권이 가능한 입지적 장점 위에 단독주택의 쾌적함과 아파트의 편리함을 고스란히 누릴 수 있어 선호도가 높을 전망이다.
‘수지 성복 아이비힐’은 수직형 단독설계로 만들어져 공동주택의 문제점을 최소화했다. 수직으로 적층되어 세대가 위치된 아파트와 달리 수직으로 1개 라인을 단독으로 사용하여 세대 간 층간 소음의 문제를 해결하는 설계를 선보인다. 특히, 실내 공간 또한 분리된 독립적 실내구조로 가족들 개개인의 사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자녀들이 내, 외부 소음에서 벗어나 조용한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인근에는 성복동 주민센터,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등이 인접해있어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용인~서울고속도로 서수지 IC와 분당과 강남을 잇는 신분당선 성복역(2016년 개통 예정)을 통해 20분대로 강남에 진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GTX 용인~성남~수서~삼성역의 노선이 2020년 개통 예정으로 GTX가 지나는 용인 구성역도 이용할 수 있다. 용인 구성역에서 수서까지는 10분 내 이동이 가능하고, 삼성역까지는 13분 내 진입이 가능하다.
교육환경 또한 돋보인다. 사업지 반경 1km 이내에 성서초, 성서중, 성복고 등 초·중·고가 각각 2개씩 위치하며 학원가도 잘 형성되어 있다.
‘수지 성복 아이비힐’의 홍보관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570-11번지에 위치하며, 홍보관 오픈 예정일은 2015년 12월 18일이다
문의 1522-2238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