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여성 싱어송라이터 레이첼 야마가타(Rachael Yamagata)가 11월 25일 오후 7시 현대백화점 판교점 토파즈홀에서 내한공연을 갖는다.
레이첼 야마가타는 지난 6월 올림픽공원잔디마당에서 열린 ‘뮤즈인시티페스티벌’에서 공연한 바 있으며 단독공연으로는 1년 8개월여 만이다.
2003년 데뷔이후 3장의 정규앨범을 발표한 레이첼 야마가타는 OST와 광고음악을 통해 세계적으로 음악이 소개되며 큰사 랑을 받고 있다. 국내에선 2004년 발매된 [Happenstance] 앨범의 수록곡 ‘Be Be Your Love’가 휴대폰 광고에, [Elephants...Teeth Sinking into Heart]의 수록곡 ‘Duet’은 MBC ‘지붕 뚫고 하이킥’엔딩곡으로 사용되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2015 레이첼야마가타내한공연 with 현대백화점>은 400석 내외의 좌석으로 구성되어 있는 소규모공연장에서 진행되어 레이첼 야마가타와 가까이 호흡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예고하고 있다. 얼터너티브록, 재즈 등 다양한 장르를 흡수한 레이첼 야마가타의 히트곡과 신곡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02-3141-3488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